안녕하세요 Sky0807입니다.
벌써 3주차 조모임도 마쳤습니다. 벌써 5월말이 되었네요. 사실 제테기를 시작하면 걱정이 많았습니다.
출장도 있고 제 텐션도 다시 끌어 올릴 수 있는지 의심스러웠었습니다.
그런데 조원분들을 만나고 텐션이 자연스레 올라왔습니다. ㅎㅎㅎ 조원분들이 너무 열정적이셔서요. 제가 에너지를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제가 아는바는 많이 미천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조톡방에서 응원드리며 매일매일을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하는 한달이었습니다.
투자라는 것이 무엇인지 왜 해야 하는지 화두를 던져주셨던 너나위님의 강의를 필두로 주식과 부동산 강의를 들으시면서 어떤 투자를 해야하는지 고민하는 시간이 제일 뜻깊었던것 같구요. 조원분들과 매일매일 다양한 의견을 나눌수 있도록 도와주신 샤샤튜터님과 부자팡팡 반장님 그리고 커뮤니티 매니저이신 썸머님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세분 도움이 없었다면 조장의 역할에 발전이 없었을 것 같구요. 매일매일 조원분들과 이야기 나누며 조톡방에서 친해질 수 있는 기회도 없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 21조 조원분들 모두 한달 강의들으시랴 과제하시랴 조모임 참석하시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처음 해보시는 것들에 대한 낮섦을 깨고 한주한주 해내신점 너무 대단하고 멋지셔요!
앞으로의 투자생활을 통해 부자되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
Sky0807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