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HOT] 명도코칭 1년보장! 7주만에 끝장 내버리는 <아파트 경매 올인원>
하늘세상, 소액임차

명도때는 검정옷을 입으신다는 소액쌤의 비장한 마음가짐이 전해집니다.
경매공부를 꺼렸던 것은 명도때문이였다.사람을 내보내야 한다는것,,, 그런걸 내가 할수 있을까??
하지만 공부를 하면서 명도를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신다는 말씀에 용기를 얻을수 있었다.
그런일은 1%에 불가!!
경매공부를 시작할때, 처음에는 무에서 유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신기하고 즐거웠습니다.
하지만 알면 알수록 한숨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역시 돈을 번다는 것은 쉽게 얻을수 없는거구나!! 세상에 공짜는 없다!!!
경매 역시 뼈를 갈아 넣어야 무엇인가 되겠구나!!
월부에서 가치투자를 공부하면서 최소 2년을 기다려야 투자금을 회수할수 있다는것이 답답한 마음이였다.
그래서 지방으로 많이 돌아다녔다. 그러던 중에 소액쌤의 경매무료강의를 듣고 단타로 투자금을 모을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고 월부에서 추천해주시는 강사님이면 믿을만 하겠다는 믿음으로 신청했다.
평소보다 적극적으로 질문하고(너무 몰라서) 참여에 임했다. 평소 소극적인 내가,,,참,,,적극적으로 임했다.
그러나 ,실수한 한가지는 오프라인 강의신청을 안했다는 거다. 오프라인 강의로 들으면서 매주 반장님들의 피드백을 받을수 있었어야 했는데…강의후 카페 미팅을 한번 나가보고 서야 알았다. 처음부터 가볼수 있었는데 그냥 흘려보내고,, 가보지 못하다가 마지막 수업에 가보고 서야 알수 있었다니..ㅜㅜ
임장이 빡센 월부의 방식에 익숙해 몸이 근질거리긴 했지만 경매의 분위기에 녹아들려 했다.
아직 새발의 피 같은 경매시작 이지만 좀더 공부가 필요한듯하다.
소액쌤,세상쌤의 다가가는 강의와 15년의 실천에 부딪치면 얻어온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족같은 반장님과 쌤들과의 의리 믿음이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벌써 7주가 끝나간다니 나를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어렵게만 느꼈던 경매용어, 낙찰가산출,세금계산, 낮아진 법원문턱, 훌쩍 커져버린 나자신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절히 답해주시는 월부운영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같이 공부하는 동료가 생겨 감사합니다. 뒤에서 밀어주시는 반장님들 감사합니다.
소액임차쌤.하늘세상쌤 강의 감사드립니다.
댓글
"훌쩍 커버린 나자신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한문장이 뭔가 더욱 감동으로 전해집니다^^ 지난 5주간 너~무 고생하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로운 배움에 대한 즐거움과 새로운 투자 동료들과 함께 더할나위 없이 알찬 한달을 보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티타임에 대한 아쉬움은 앞으로 또 만들어가면 되십니다. 인연은 만들기 나름이니까요^^~ㅎㅎ 배걱님 멋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입찰코칭까지 달려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