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6.26~28 목실감 [에이스3반 워렌부핏]

  • 25.06.29

 



6.26

 

1아침에 늦지 않게 일어나서 셔틀타고 회사 갈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ㅎㅎ
2일찍 도착해서 반모임 내용 복기하며 후기 작성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지난 한 분기를 복기해보면서 정말 감사한 일들이 많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것을 또 한번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4그동안 미뤘던 나눔글, 후기 등등 작성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5이번 학기 제게 일어난 모든 일들에 감사합니다. 이런 감사한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다시 생각해봐도 믿기지 않고 감사합니다.

 

 

6.27

 

1아침에 늦잠자서 회사 늦을뻔... 진짜 극적으로 일어나 갈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2전화로 진심어린 말씀과 제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음 다져주신 빈쓰튜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를 아끼고 걱정해주신다는게 너무너문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ㅠㅠ
3다음학기 에이스반 연장은 안되었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있습니다. 어떤 마음으로 다음 분기 나아가면 될지 마음 다잡아주시고 따뜻한 이야기 해주신 반장님, 험부님, 파도님, 봉위님, 그리고 언제나 옆에서 격려해주시고 힘이되어주시는 반부님, 준님, 알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4나눔글에 동료분들이 달아주시는 댓글들을 보며 정말 힘이났습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하고 응원해주시는 월부 동료분들, 그리고 튜터님 감사합니다.
5와이프와 3개월만에 처음으로 제대로 외식을 했습니다. 그동안 기다려줘서 정말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밥먹고 오징어게임도 한편 볼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ㅎㅎ

 

 

 

6.28

 

1낮에 약속 가기 전에 잠깐이라도 매물 보고 올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바뀐 시장 분위기 느낄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2이번에 산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덕분에 지하철에서 무릎위에 올려놓고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무거운거 사서 아쉽지만 그래도 굿! 감사합니다.
3몇 달 만에 친구들과 만나 점심을 먹었습니다. 시간 배려해준 친구들 너무 고맙습니다.
4저녁에 회사 동기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ㅎㅎ 노쇼하면 굉장히 곤란한 상황이 되었을텐데, 다행히 학기 마친 후 토요일이었어서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정말 보고싶었는데 오랜만에 연락주신 동료분들 감사드립니다 !!

 

 




댓글


워렌부핏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