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조모임을 할때마다 느끼는 한가지
"모든 사람들에게는 배움의 모먼트가 있다" 입니다.
그것은 나이,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투자 공부의 절대적인 기간, 투자 경험 여부 등과 상관없습니다.
제가 올해 2월부터 매월 참여하는 돈독모에서도 그렇고, 지금까지 들어온 강의의 조모임에서도 그렇고
모든 순간에 배울 점이 있었고, 모든 분들에게서 BM하고 싶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번 열중반 조모임에서 만난 모든 조원님들도 역시! 저에게 많은 BM 포인트를 남겨주셨습니다.
‘꾸준히 포기하지 않는 나’를 만들기 위해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저희 조에는 재수강하신 분들보다 올해 처음 월부에 들어와서 한달한달 수강 중이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서로 다른 이유로 월부에 입성했고, 힘들지만 다음달도 연달아 기초강의를 들으며 월부 환경안에 있으면서 투자 공부를 하는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에는 모두 동의했습니다.
지투기 강의를 듣는 분, 저 역시 다음달 실준반 강의를 연달아 들을 예정입니다.
월부 환경안에서 꾸준히 포기 하지 않고 공부하며 다 같이 하반기 투자를 해서 1호기 투자후기를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독강임투 중 내가 부족했던 부분, 다음 달 뽀개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가요?
한여름 임장은 힘들고 고된 건 사실이지만, 7월만큼은 임장&임보에 모든 시간을 쏟아부으려고 합니다.
지투기 강의를 들으시는 분들도 더운 여름, 제대로 임장을 해보겠다며 의지를 다지는 중입니다.
역시 한여름은 임장이지!!
열중 조모임을 하는 동안 큰 힘이 되었던 동료의 말이나 응원이 있었나요?
조모임 때는 살짝 민망해서 말을 못했는데, 저희 조원님들 모두에게 감사했습니다.
열중 시작할때는 독서를 많이 해보겠다는 다짐을 했었는데, 정작 6월 중에 컨디션 난조로 강의도 독서도 밀리면서 중간에 의욕을 상실한 기간이 잠깐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조원분들이 꾸준히 각자의 속도로 강의를 듣고 책을 읽으시면서 서로를 독려해주신 덕분에 저희 조가 페이스를 잃지 않고 끝까지 완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조원 모두 I이신데도, 조용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6월 한달 풍성한 열중반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한달 동안 고마웠습니다.
1호기 투자 후기로 만나요~!
댓글
500억자산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