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월부에 있으면서 여러 생각들이 있지만
1.정석대로 행동하지 못한 아쉬움
2.유리 공과의 마찰
3.앞으로의 방향성과 놓치고 있는 부분이 없는지에 불안 등
여러 가지 고민을 안고 코칭을 받으러 갑니다.
코칭을 받으러 가는데 왜이렇게 떨리던지
올리브님의
기분 좋은 안내를 받고
제출한 코칭지를 차분히 읽고 빠진 부분은 없는지 다시 재 점검하며 기다립니다.
사실, 작년 가을에도 제가 보는 방향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코칭을 통해 알게 되었고,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큰 틀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7개월 만의 중간 점검과 달라진 시장 방향에 대해 거인의 어깨에서 명료하고 멸실한 통찰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지금 보는 방향이 맞다는 점, 하지만 비용에 매몰 된 채 전체틀의 생각하지 못하고 편익이 무엇인지 챙기지 못한 부분이었던 것 , 같은 워킹맘으로써 마스터님도 겪었던 인사이트와 경험 아이들 교육까지 전반적인 인생의 코칭까지 정말 정말 힘이 되는 코칭이었습니다. 힘드신 상황이실 텐데(얼굴이 너무 안 좋아 보이셨어요 ㅜ 힘내세요 ) 그 와중에도 무엇 하나 빠뜨리지 않고 꼼꼼히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수도권에 등기치는 그날 느리더라도 성장해서 멘토님과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
댓글
이번 투코 광클도 탈락한 1인으로서 넘넘 부럽습니다 가든님!! ㅎㅎㅎ 저도 조만간 기필코 반드시!!! 투코를 가보겠슴당^^ 후기 공유 감사해요!
우아 수도권 등기 치시는 날까지 ! 파이팅이에요 가든님 :) 더운 날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ㅎㅎ 목표 꼭꼭 달성하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