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 첫 조장으로 너무나도 뜻 깊은 자리엿습니다. 제 딴에 좋아하는 회식에서 술도 안먹고 참석 진행하였는데, 역시 사람의 선택이란게 다른것이지 옳고 그른것은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모든 조원분들이 적극적으로 1강의 내용을 얘기하며 부동산의 대한 열의를 보여주시는 모습에.. 조~금이라도 더 공부한 제가 부끄러웠습니다. 다들 잘 하실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1주차 완강에 완벽한 과제를 해주신 수염고래님, 침착하게 궁금하신점을 해결하고 있으신 레모네도님, 적극적으로 공부하시는 도로로롱님, 열기를 들으셔서 아는 것도 많고 고민중이신 해투님, 교육중이라 참석 어려우신데도 참석해주신 훈훈한계절님, 경험하신 부동산 시장을 잘 설명해주신 타파스님, 버스에서 귀참으로 참석해주신 향깡님까지 까지 제가 너무 많이 배운 시간이었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신 김벨라님과 리쿠동님도 꼭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화성시에 살다보니 지금 자산을 어떻게 처리할 지, 화성시쪽에 자산을 구매해야할 지 고민 중 이셨고 제가 하는 고민과 같아 너무 공감이 되었습니다.
결국 투자는 셀프로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결과는 하늘이 정하는 것이고 결국 우리는 행하는 거 밖에 없다.. 고 생각합니다. (저한테 하는 얘기입니다..)
조원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댓글
솔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