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3] 7/9-13 목실감
1. 감사합니다. 나에게 주어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 월부라이프를 잊지않고 매일매일 해야할 일들을 해나가며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급매물 연락주신 부사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가격이 너무너무 매력적인 물건들을 보면서 현재 시장 상황과 분위기와 위기가 기회임을 다시금 느껴보면서 현재에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신 부사님들과 점유자분들께 감사합니다.
4. 뜨거운 날씨 힘들다는 생각보다는 새로운 지역을 발로 밝고 눈으로 보면서 단지들 하나씩 뜯어보며 새롭게 알아가는 즐거움 덕분에 재밌게 임장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일요일은 비도 간간히 오고 구름과 바람 덕분에 꽤나 시원하게 임장 할 수 있어서 날씨가 주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결국 바뀌지 않은 주어진 상황 속에서도 나의 태도와 마음가짐이 정말 중요함을, 그래야 오래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5. 주말 양일 임장을 하면서 뜨거운 공기, 풍경, 나의 모습을 보면서 월부에서 첫 투자공부를 시작했던 7월이 많이 생각났고 초심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자본주의에 무지했던 사람이 목표를 갖고 어떠한 어려움도 힘든것도 다 감내할 수 있고 반드시 해내리란 절실했던 마음이 떠오르면서 마음을 굳건하게 다잡아 보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쉬지않고 달려온 5번째 여름을 맞이하면서 그동안 흘렸던 나의 땀방울, 전국 곳곳을 누비며 열심히 걸었던 한걸음 한걸음, 땡볕 아래 응급실에 실려갈 뻔할 만큼의 노력들이 결코 많은 성장의 과정을 쌓아올려 주었고 반드시 결과로 보상해줄거란걸 믿습니다.
목표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좋은 환경에서 배우고 나누며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여전히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6. 몸에 열꽃이 다 올라왔는데 놀라지않고 잘 대처했고 많이 가라앉고 좋아져서 감사합니다.
오롯이 임장에 집중했던 시간들 맑고 파랗던 예쁜 하늘, 마음이 몽글했던 노을, 귀여웠던 고양이들을 만나면서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어느덧 이렇게나 흘렀나 싶을 만큼 투자자로써의 삶을 돌아보고 복기 할 수 있는 소중하고 가치있는 시간들 감사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과정 속 행복과 성장을 누리면서 나아가겠습니다.
7. 더운날씨 고생한다고 응원해주고 걱정해주는 가족들, 동료들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들 무탈한 하루하루 건강하게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확 언 ]
나는 오늘도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를 갖고 감사와 행복을 선택했다.
나는 나를 믿고 후회하지 않는 삶을 위해서 행동한다.
나는 날마다 자신감 넘치는 사람이고 그에 맞는 실력과 태도를 갖춘다.
나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기버가 되어 선한영향력을 주는 사람으로 성장한다.
25년 2건의 매도를 하고 가치 자산으로 갈아타기 성공했다.
25년 서울 앞마당 모두 완료했다.
37년 경제적 자유를 이뤘다. 하고 싶은 일을 즐겁게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태와 돈의 목표를 달성했다.
새로운 목표가 생긴 인생의 전환점, 나의 첫 임장. (덧, 구멍나서 버려진 애정하는 운동화 ㅎㅎ)
댓글
데이님 주말 임장 고생 많으셨습니다 열꽃 ㅜㅜ 몸 잘 챙기시고요 건강이 제일 우선 입니다 항상 열심히 하셔서 많이 느끼고 배웁니다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