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임장 후 컨디션은 어땠는지, 실준반을 들으면서 가장 성장하고 있는 부분은?
: 단임을 구 전체로 돌아 보는 것도 처음이고 단지임장도 처음이다 보니 발에 물집이 잡히고 체력적으로 많이 지치고 힘이 들었습니다. 여름이라 햇빛과 습도가 높아 더 빨리 지친것 같았습니다.
선배님들은 이렇게 힘든 일을 계속해서 해내고 계시다니 존경스럽습니다.
혼자서 하라고 했으면 아마 하지 못 했을꺼 같아요.
그래도 같이 해주는 조원들 덕에 잘 마무리 한것 같습니다.
실준반을 들으면서 체계적으로 임장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씩 하다보면 더 성장 할 수 있을까? 월부에서는 정말 버티는 사람이 성공 하는것 같습니다.
좀 더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Q2. 권유디님 강의를 들으면서 나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것과 적용할 점 한가지를 이야기 나눠봅시다.
“3년 동안은 투자기술을 배우기 위해서 고생해야 한다”라는 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한 가지 일을 할때 열심히 하기는 하는데 가끔 손을 놓아 버릴때가 있어서 끝까지 해내고 싶습니다.
컴맹이라서 컴퓨터를 사용하는게 많이 힘들긴 하지만 가르쳐 주신데로 열심히 시세트레킹을 하고 앞마당을 차근차근 많들어 보겠습니다.
Q3. 임장하고 있는 지역 생활권의 우선순위를 매겨보고,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이야기 나눠 봅시다.
대연>못골주변> 용호> 문현>우암>감만
대연동은 젊은 사람들이 많았고 유동 인구도 많아서 활동적이었습니다.
상권이 잘 갖춰져 있었으며, 학원이 많은 수영구와 해운대쪽으로 이동이 편리해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못골주변은 롯데캐슬레전드라는 대단지 아파트가 있고 가까운 곳에 초등학교가 같이 있다. 학원이 군데 군데 있고 상권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내년 입주예정인 대연디아이엘이 완공되면 그 주변이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가 됩니다.
용호동은 남구 대장 아파트인 W아파트와 메트로 시티가 있다.
대체적으로 중학교의 학업성취도가 높았으며 학원들이 밀집되어 있었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문현동은 언덕이 많았고 드문 드문 학원이 있고 상가는 어수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암&감만동은 오래된 구축들이 많았고 연령층이 높았습니다. 유해 시설들이 좀 보였습니다.
Q4. 임장하고 있는 지역의 학업성취도와 학원가를 살펴봤을 때 우리 지역은 학군지 인가? 지역내 가장 선호한는 중학교와 생활권은 어디인가요?
남구는 90%이상인 학교가 1개, 85%이상인 곳은 5 곳이다.
그중에서 용호동에 있는 분포중학교가 학업성취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Q5. 7월 목표 달성을 위해 강의/임장/임보 중 내가 오늘부터 더 채워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임장을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하겠습니다.
댓글
비엘라님~ 힘들어 하시는 줄 몰랐어요~ 항상 1등으로 선두에 있으시더라구요~~ 정말 대단한 열정이 돋보였어요~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