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강의 신청 후 예상치 못했던 손가락 수술로 인해서 한 달이나 늦은 7월 15일에  첫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오른손잡이의 오른 손가락 수술은 정말로 불편함을 가져왔습니다. 통증은 많이 가셨지만 아직도 재활 까지는 한참 남았네요. 왼손 하나로 생활하기에 많이 헤매지만 더 이상 지체할 수 없기에 부랴부랴 시간 나는 대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아직 과제도 못했고 강의도 반복 수강 해야 하지만 느낀 점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1. ‘나에게 특히 인상깊었던 점’

    오가닉님의 블로그 입문 동기를 들으면서 저의 초창기 사회생활 시작 할 때가 떠올랐습니다. 가진 것 하나 없이 친구의 반지하 자취 방에 얹혀서 생활하며 배짱 하나로 버티며 생활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젊다는 이유 하나로 못해낼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악으로, 깡으로 살아왔던 시간! 벌써, 30년의 세월이 흘렀네요. 그동안 잊고 지냈던 첫시작의 마음에 다시금 불을 지피게 해준 점 감사합니다. 

    또한, 많이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던 저에게 같은 50대의 나이에 동기부여를 해주신 스마트한 아나브님께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리고, 뒤에서 많은 서포트를 해주신 제이디님, 도리님께도 감사의 글 드립니다.

     

    2.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세상에 맞추어 Chat GPT를 활용한 기술과 여러가지 강의에서 배운 점들을 접목해서 나만의 무기를 장착하고 싶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치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나가는 것인 만큼 목.실.감 수행은 매일 해나갈 생각입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배운 대로 목표를 이룰 때까지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댓글


제임스본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