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Q&A

유픽 사용하시는 분들께 이미지 관련해서 묻고 싶습니다.

  • 25.08.01

유픽 사용하다 보면 이미지 캡쳐할 때 너무 깨져 보이는데,,
혹시 더 선명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막 도트 같은 게 보이면 좀 아무래도 그래서요 ㅠㅠ;;
그냥 도트 같은 게 보여도 그냥 캡쳐 하는 게 나을까요??


댓글


더진정
25. 08. 01. 22:08

안녕하세요 210님^^ 유픽을 사용하시는 대표님들께서 고민하시는 부분 중 하나로 이미지가 깨져보여서 과연 '이 이미지를 보고 이 상품을 살까?'라는 부분이 아닌가싶습니다..ㅜㅜ 저도 처음에는 이런 부분이 신경쓰였는데 상품이미지가 좀 깨져보여도 판매가 되는걸 직접 경험했습니다^^ 민군님도 이야기해주셨는데 고객들은 이미지를 생각보다 많이 신경쓰지않는다고 말씀을 하셨었죠~^^ 그래서 저도 이제 이미지의 퀄리티 욕심은 좀 내려놓고 이미지 고민할 시간에 하나라도 더 빨리 이미지 작업을 끝내려고 노력중입니다^^(지금도 계속 신경은 쓰이지만요^^) 만약 좀 더 선명한 이미지캡쳐를 원하신다면 픽픽이라는 이미지캡쳐 프로그램도 추천합니다^^ 픽픽의 단점(?)은 제품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저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한번 써보시고 비교해서 좀 더 편한 프로그램으로 이미지작업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처음에 픽픽을 사용하다가 지금은 자동저장이 가능한 유픽의 편안함에,,푹빠져있답니다 *^^*

라쀼라쀼
25. 08. 01. 22:21

210님, ㅎㅎㅎㅎ 도토 열심히 가공중이시군용 ! 저는 셀링 7개월 차인데도 아직까지 유픽 너무 애용하고 있어요. 유픽의 단점이 화질이 깨져보인다인데, 사실 이게 프로그램 자체가 캡쳐를 하면 바로 1000*1000으로 확대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더 깨져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마켓에 들어가서 제가 캡쳐한 사진을 보면 아무렇지 않고, 민군님도 매출도 화질과는 영향이 없다고 하셔서 저는 속도가 빠른 유픽을 너무 잘 애용하고 있답니다. ^ㅇ^* 도트 같은게 보인다고 하시는건 아마도 이미지의 픽셀이 낱낱이 깨져서 보인다는 말씀이신거겠죠? 너무 화질이 깨지는게 싫다 라고 하신다면 캡쳐하실 때 너무 작은 부분을 캡쳐하시지 않고 조금 더 큰 부분을 캡쳐한다 생각하시고 작업하시면, 화질에 훨씬 덜 신경이 쓰이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가공에 박차며 힘내봐요 ~!

예술가의길로
25. 08. 02. 00:23

도트가 보일정도는 아닐텐데요 유픽 왼쪽에 [톱니바퀴] - [기타] -[사진압축률] 여기 사진압축률에 몇프로로 되어있으신가요? 체크 해보시고 혹시 낮게 되어있다면 90%이상으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