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경매올인원] 황금용의 올인원2기 최종 수강후기!

  • 25.08.03

[HOT] 명도코칭 1년보장! 7주만에 끝장 내버리는 <아파트 경매 올인원>

월부닷컴의 경매 올인원 2기 과정이 순식간에 끝났네요.

그동안 제법 숨가쁘게 달려왔는데 시원 섭섭합니다. 사실 아쉬운 마음이 더 크네요.

제가 그 라이브 강의를 들을 때만 해도 이 수업을 듣겠다는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처음 소액쌤이 너무 솔직하게 대답을 잘 해주셨고, 월부에서도 숨기는것 없이(?) Q&A를 해주셔서 호기심과 신뢰가 생겨서 듣게 되었습니다.

경매라는 과정에 대해 배우며 고마운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먼저, 권리분석을 체계적으로 알려주신 세상쌤!

저는 이해가 잘 안가면 암기도 되지 않는 공부하기 힘든 스타일인데 이해하기 쉽게 원인까지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꼭 복습권으로 한번 더 복습해서 제것으로 만들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차분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는 세상쌤의 강의에 너무 감사해요!

온라인 수강생들은 사실 약간은 미로에서 헤메는 느낌이 들어요.

쌤들을 직접 볼수 없고 마찬가지로 반장님들도 만나지 못하고, 또 저희는 전체가 잘 모이지 않기 때문에 모호하고 헤메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나마 반장님을 공식적으로 유일하게 만날 날이 바로 법원 견학일입니다. 그마저도 법원 견학 날짜가 너무 빠른 경우엔 무엇을 물어볼지 모른채로 지나갈수 있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간 법원 견학일에도 같이 오신 분들이 뭘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이 법원 견학이 정말 유용하고 좋았습니다. 별땅 반장님께서 자세히 챙겨주시고 마지막까지 궁금한거 다 답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넣어주신 세상쌤과 소액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점심도 커피도 너무 잘 마셨습니다~)

저는, 처음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의 차이를 제대로 알지 못해서 온라인을 듣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오프라인이 가진 장점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온라인 수강생들이 많더라구요.

진도도 오프라인이 빠르고 티타임도 오프라인은 매번 있고, 무엇보다 Q&A 나 전체적인 일정이 오프라인 진도를 따라 움직이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보다 장점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론 강의 자체도 많이 편집되어서 짧아졌더라구요. ㅠㅠ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용기를 내서 티타임에 신청을 했습니다.

오프라인 수강생들은 매번 티타임에 참석하고 있고, 그 티타임에 온라인 수강생도 신청할 수 있는지 몰랐는데요. 저희 조장님이 알려주시고 장려해주셔서 두번째 주에 저희 조에서는 처음으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사실 아무도 얼굴을 본 분이 없고 혼자 가는거라 I 인 저는 용기가 너무 나지 않아서 투썸플레이스 문앞에서 '그냥 돌아갈까...?' 하는 고민까지 했습니다.

이상하게 무거운 문을 열고 쭈뼛쭈뼛 단체석으로 갔는데, 그때 서희 반장님이 밝은 표정으로 말을 걸어주셨어요. "온라인에서 오셨어요?"

사실 이때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아무도 아는 사람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이쪽으로 앉으라고 자리도 챙겨주시고 음료는 뭘 먹을건지 물어봐주셔서 다행이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질문에도 시원시원하게 대답해주시고 항상 밝은 에너지를 뿜뿜! 해주시는 반장님이세요. 항상 웃으면서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고 배려를 많이 해주시는 분이라고 느꼈습니다. 또한, 솔직하게 답변을 다 해주셔서 신뢰도 100% 가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날의 경험이 너무 좋았어서 다음주 일요일에는 선약이 있었음에도 양해를 구하고 조정해서 두번째 티타임을 갔습니다. 이날도 서희 반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서희반장님과만 2주 연속으로 집중 티타임을 가지게 되었는데, 비록 인원이 많다보니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안에서 질문하고 답변하는 내용이 제가 궁금했던 것들을 풀어주는 것이 많아서 너무 유용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티타임도 갔습니다. "또 오셨네요~" 라고 인사해주셨고 그동안 몇분 얼굴을 알게된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생겨서 반가웠습니다! :)

마지막 티타임은 반장님들이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문답시간을 가져주셔서 서희반장님, 김유반장님, 쭈복반장님, 행복해반장님까지 모두 인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김유반장님, 다양한 경험 사례와 여러가지 해결 아이디어를 공유해주신 덕에 힌트를 얻은 부분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쭈복반장님, 직접 임장하신 후기를 많이 이야기해주셔서 그 사례들이 너무 재미있고 유용했습니다. 감사드려요~!

행복해반장님, 반장님들을 대표해서 홍보(?)도 해주시고 그와 관련해서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럭키쥬드님의 깜짝 임장벙도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일단 말로만 듣던 성북구라는 동네 자체를 이때 처음 갔어요. 비가 많이 내렸고 경사도 높았던 동네였는데 단지 2군데 돌아보고 부동산 워크인 임장하고 점심과 커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남에서 오신 의욕짱짱님 보며 열정이 이런거구나 배웠고, 케이크를 사주신 돌아온 금메달님, 그리고 단풍공주님과 놀자쌤님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부동산 임장은 아직까지 너무 어려운 난제로 남아있지만, 이때 팀을 짜서 부동산 같이 방문한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시간을 쪼개 소중한 기회를 나눠주신 럭키쥬드님 감사합니다.

마지막 명도까지 긴 듯 했지만 짧았던 수업이 끝났습니다.

명도 프로세스를 배우면서 생각보다 처리할 것이 많고 복잡해보여서 다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고 있었는데,

소액쌤이 마지막에 "어차피 명도는 내가 도와드릴테니 포기하지말고 진행해라. 명도는 낙찰받은 다음에 하면 되고 걱정을 미리 사서 할 필요가 없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명도가 가장 큰 걸림돌이었는데, 강의 중간중간 사례도 많이 말씀해주시고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해주신게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은 마지막 Q&A 라서 열심히 질문을 적고 있는데요.

그동안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세상님, 소액님, 그리고 크리스님께과 올인원 2기를 열심히 운영해주신 반장님들, 하니님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최종 수강후기니만큼 고마운 마음을 모두 전하고 싶어서 저희 10조 조장이신 GU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꼭 하고 싶어요. 

사실 처음 올인원 2기 수강했을 때만 해도 회사가 너무 바쁘고 컨디션도 안좋아서 강의만이라도 열심히 듣자가 목표였는데 첫 조모임때부터 열정적인 에너지로 격려해주시고, 본인이 알고 있던 것을 아낌없이 전수해주셔서 정말 힘을 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저도 진짜 끝까지 달려서 MVP 까지 해야겠다는 목표를 새로 잡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우리 조장님과 조원들, 그리고 같이 들은 올인원2기 수강생들과 투자 동료로서 쭉쭉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경매가 너무 막막하고 어렵습니다. 하지만 배우는 동안 새롭고 즐거웠습니다!

권리분석- 매물분석 - 입찰 꼭 해내서 [수익이 나는] 낙찰도 받고야 말겠습니다!

그 후에 명도를 하기 위해 연락드릴께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월부미나
25. 08. 05. 18:45

온라인으로만 수강생하셨는데도 그 열정과 끈기가 놀라웠던 황금용님!! 후기에서도 도전과 성장 과정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특히 법원견학·티타임 참여를 위해 직접 용기 내신 부분, 그리고 반장님들과의 교류 속에서 경매에 대한 거리감이 점점 좁혀진 과정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명도는 코칭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테니, 이제 실행만 남았습니다🙌 10조의 끈끈한 팀워크와 함께 꼭 ‘수익 나는 낙찰’ 소식 들려주세요💖

월부하니creator badge
25. 08. 06. 21:54

ㅎㅎㅎ 황금용님^^ 숨기지않는 Q&A로 신뢰가 생겼다니! 앞으로도 숨기지 않고 Q&A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세상쌤, 소액쌤, 티타임 반장님들, 럭키쥬드님 임장벙까지~ 오프라인이 뭔가 혜택이 많아서 아쉽다~하셨지만 진짜 엄청 알차게 보내셨는데요??ㅎㅎ 임장벙까지 참석하신건 정말 손에 꼽는 일인데 말이에요 ㅎㅎㅎ 티타임도 온라인 수강생 분들은 특별 혜택으로 반장님 옆자리로 특별대우 해드리고 있었습니다ㅎㅎ (온라인 수강생 분들을 위해서 이미 모두 설계되었던것...!ㅎㅎ 특히 또 서희반장님 에너지 너무 좋잖아요 ㅎㅎ) 문을 여시는 용기 너~무 잘하셨어요^^ 그날 문을 여신것을 앞으로도 참 잘했다 생각하게 되실거에요❤️ 덕분에 두번째 세번째 티타임도 참석하셨다니 진짜 제가 다 기쁘네요^^👍👍 라이브Q&A에서도 황금용님 질문이 많아서 이분 진짜 찐열정이다~ 생각했었는데 후기에서도 열정과 애정이 가득 가득 느껴지니 너무 좋습니다^^ 아직 경매가 막막하고 어려운게 당연합니다. 15년의 노하우를 어찌 한번에 흡수할까요 ㅎㅎ 다만, '생각보다 재밌네?' (재미)와 '어 나도 할수있겠네?' (자신감) 이 2가지만 얻으셔도 성공입니다. 이제 황금용님만의 투자 여정을 꾸준히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