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월부학교 투자실력의 허2ㅣ를 달래주는 밥터링🧡 네건] 8/3~4 목실감 :)

  • 17시간 전

8/3

0. 임장 후 아내가 해준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잠든 새벽에 인사하고 나갈때면 짜증 한 번 안내고 항상 조심하라고 걱정해주는 아내. 임장 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함께 시간 보낼 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1. 무더운 날씨에 밥심이들과 함께 땀 흘리고 진짜 재밌는 임장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혼자서 걸었던 쓸쓸했던 기억들이 점점 행복한 기억으로 바뀌고 있고, 지역에 대한 이해도도 함께 고민하고 생각하면서 더 깊어질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2. 하루종일 택시 잡아주신 택시요정 반장님 헬짱님 쥐니님 감사합니다. :) 

 

3. 궁금한 것이 생기면 계속해서 같이 생각할 수 있게 화두 던져주신 쪼코님 감사합니다. 누구보다도 재밌어하며 모두에게 에너지와 웃음을 주신 구름님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과 계속해서 비교할 수 있도록 생각과 이야기 나눠주시는 셀프님, 소피아님 감사합니다. 알뜰 살뜰 우리 밥심이들 늘 따뜻하게 챙겨주시는 우부님 감사합니다.

 

 

8/4

0. 오늘도 맛있는 김치찌개와 장조림까지 더해 저녁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내와 평일 저녁을 함께하며 사는 이야기 시시콜콜한 이야기 나누며 일상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모르고 있었는데 아내덕분에 잠시나마 대구 vs 바르셀로나 경기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1. 항상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세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늘 가르쳐주시는 밥잘 튜터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오늘도 반원분들을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시는 반장님 우부님 너무 든든하고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늘 배우고 있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3. 잠시 일을 하고 온 사이에 카톡방에 임장지에 대한 톡톡 튀는 생각들로 150개 쌓아주셔서 벽타기 하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리 밥심이들 바쁜 와중에도 너도나도 생각 나누고 참여하고 진심이어서 감사합니다.♥

 

4. 휴가 후 오랜만에 출근을 했는데, 생각보다 후유증 없어서 감사합니다. 일은 쌓여있지만 결국 하나씩 처리해나갈 나 스스로를 믿고 나아가겠습니다. 역시나 휴가 이후 잦은 회식이 예상되는데, 그 때 그 때 현명하게 대처해서 중요한 것들에 시간 쏟을 수 있도록 잘 대응하겠습니다. 나는 나를 믿는다!

 

 

 

 


댓글


연구름user-level-chip
25. 08. 05. 14:32N

여기도 아내분이 요리사네요..ㅎㅎㅎ 넘나 스윗하닷,,

우지공user-level-chip
25. 08. 05. 15:50N

우리 건부님~! 늘 든든하게 함께 해주셔서 제가 늘 감사합니다. 김치찌개 먹으면서 행복한 하루보내셨네요 🌠 회식 일정 쳐내면서 함께 가봅시다아아 악!

우피레user-level-chip
25. 08. 05. 16:24N

악 저두 김치찌개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건부님 회식일정 소화하고!! 다시 또 출근해봅시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