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5일 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인생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어제 맛있는 소바와 장어 사준 현지 법인에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이동시켜 준 택시기사님, 기장님, 승무원님들께 감사합니다. 재밌는 국제정세 이야기 들려준 거래처분 부장님께 감사합니다.
아침에 푹 잘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늦잠잤다는 죄책감과 불안감 보다는 개운하게 잘 잤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아 개운하게 잘잤다~
오늘 아침 반신욕을 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피로가 좀 풀립니다.
조식 먹으면서 이렇게 목실감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가벼운 식사와 아침을 여는 루틴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입자의 파동, 별들의 움직임에 감사합니다. 마르지 않는 바다, 따사로운 햇살, 간혹 부는 바람의 살랑거림에 감사합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생명체로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를 품어주는 지구, 지구를 품는 태양계, 태양계를 품는 우주에 감사합니다.
우주처럼 나 역시도 꾸준하게 팽창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곧 작은 우주입니다. 꾸준함, 절제, 평온함, 균형, 성장을 기억하겠습니다. 그게 내가 살아가는 법칙입니다.
그리고 재이리 튜터님과 엔재이리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나라는 우주를 지켜주는 아름다운 행성들입니다. 재이리튜터님, 후추보리님, 중꺾마님, 정리왕님, 구나나님, 쇼요님, 꾸오님, 버즈으님, 매튜님. 9개의 행성이 저라는 우주를 채워줍니다. 그 안에서 서로를 공전하고 스스로 자전하며 평온한 생태계를 만들겠습니다.
오늘도 만날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환경에 감사합니다. 내게 주어진 책임과 해야할 일들에 감사합니다. 그게 나의 가치입니다. 오늘도 나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에 감사합니다. 이쁜 공주랑 영상통화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이뼈졌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