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와의 대화를 준비하면서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이 앞섰습니다. 난생 처음 보는 사람과 온라인 화면으로 만나 어쩌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이야기한다는 것도 상당한 부담이었습니다. 게다가 조장으로서 105조원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게 역할을 잘 해야 한다는 압박감도 있었네요.
선배님의 요청에 따라 조원분들의 사전 질문을 작성하여 송부 드렸고, 모임 전에 선배님의 정성스러운 답변을 접수했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각각의 질문에 대해 고민하신 흔적이 역력했고, 당사자에게 전달에 있어 조심스러워 하시던 모습도 보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선배와의 대화를 어떻게 풀어가야 할 지 고민이 많았습니다만 저의 기우였습니다. 한 가지라도 더 얻어 가겠다는 듯이 앞다투어 질문하시는 우리 조원분들의 열의가 넘쳤고, 그 모든 질문 하나하나를 성심껏 답변해 주시는 그뤠잇1 선배님의 배려 덕분에 당초 예상했던 두 시간을 훌쩍 넘겨 늦은 저녁까지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지면을 빌어서 선배님의 나눔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에게도 그런 기회와 능력이 주어진다면 나눔을 실천하고 싶네요. 선배님의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하며 24년 한해도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조장님이 잘 이끌어주신 덕분입니다:)
선배와의대화 는 사랑이죠💕💕💕 애쓰셨어요 ❤️
배움이 있는 선배와의 대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