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너나위님이 말씀하신게 단지 부동산만에 적용되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무엇을하던 말씀하신 부분을 새겨서 실행해봐야 이게 똥인지 된장인지 내것이 될것입니다.

 

최근 저의 투자생활의 방향을 바꿨습니다. 부동산을 맘에 두고 있었으나 실행하지 못하였고 2년이지난 지금 다시 시작합니다. 

2년전의 투자활동이 좋은 결과는 아니었으나 그게 잘못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방향성을 찾았고 단지 그러한 방향이 나에게 맞지 않았던 것일 뿐 누군가는 그 방향으로 잘 나아가고 있을것 입니다.

 

전 올해 방향성을 찾았습니다. 하나는 부동산이고 하나는 이것을 위한 씨드 재작업입니다. 

강의수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이런 강의 유튜브에 무료 널렸다고 말합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제 경우엔 무료이기에 너무 그 가치를 찾는게 힘들었습니다. 유료는 가치는 간단합니다. 지금 이 강의 솔직히 얼마인지 생각나지 않습니다. 30만원 정도인것 같은데 한번 듣고 내가 30만원이상 수익을 낸다면 너무 남는 장사입니다. 그러기에 이번 클래스 너무나도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이제 남은것은 나의 실행이겠지요. 아직까지는 다행이 내 의지의 레벨리 좋습니다. 몇일되지 않았으니깐요. 좀 더 다듬고 나아가면 적어도 10년후라면 지금보다는 나을것 같습니다. 

 

이제 30대의 패기를 넘어와서 40대의 노련함을 지나 50이 다가오니 이제 정말 끝이 보이려합니다. 20대때 생각했던 50까지만 일하고 멋지게 은퇴는 '개뿔'이라는 한 단어로 정리되는 지금입니다. 올해 마음먹은것중에 하나가 70까지 일할것을 준비하자 였는데 지금의 클래스로 20년을 준비합니다. 10년후 지금보다 결과가 달라진다면 너무 즐거운 60이 될것 같습니다. 

 

여기계신 많은 분들 함께 그길을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혼자라면 힘들지만 같은 길이라면 좀더 서로에게 힘이 되지않을까요?


댓글


정선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