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이번 강의에서 소개한 OO구는 오래 전 부터 좋은 매매가로 투자 가능한 곳으로 알고는 있었습니다. 오래전. 아주 오래전 대구에서 올라 온 직원이 서울에 오자마자 그곳의 아파트를 계약했고, 며칠 후 집주인이 무릎을 꿇고 계약해지를 해달라고 한 곳이었습니다. 그 직원 일주일만에 1천만원을 벌었다지요. 아주 오래된 그곳은 당시 아파트 매매가가 1억대였습니다. 그 직원은 계약금과 돌려받은 위약금 2천만원으로 더 좋은 아파트를 계약했습니다.
당시 따라 사고 싶었지만, 반대가 심한 OO분이 계서서…
역시나 지금도 바로 그런 기회의 순간인것 같습니다. 물론 OO구에만 기회가 있는 곳은 아니지만, 몸소 느끼고, 지금도 그런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던 중 강의에 소개되니 더 실감나기 시작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 크게 공감한 부분은 꼭 그 지역 최고의 아파트에 투자해야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시세 트래킹 하면서 기회를 노려라. 그러나 투자할 수 있을 때 빨리 하는 것이 더 이득이다.
학군지가 중요한 부분이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고 앞으로는 학군보다 교통을 중점으로 볼 것 같다는 예상.
요즘 전임을 하기 위해 열심히 부동산을 뒤적뒤적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전임할 곳을 정하고 다음 주 전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강의에서 알려주신 방법을 기초로 해보겠습니다.
다시 들어야할 부분 - 평균회귀의 원칙
아직 정확하게 이해를 못 했습니다. 해당 부분은 다시 한번 집중해서 들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
델파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