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장
(1) 10회 이상 → 20회 (O)
(2) 전임 매일 (20번 이상) → 26회 (O)
(3) 매임 50개 이상 → 60개 (O)
광클에 성공하여 첫 실전반을 한다는 설렘을 느낀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실전반에 온전히 집중하기 위해 제 앞에 있는 장애물들 (회사일, 가족일, 기타 등등)을 먼저 치워놓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렸던 것 같습니다.
수수진 튜터님의 가이드, 지꿀 조장님의 서포트 덕분에 처음으로 매물임장 갯수 50개 이상, 첫 워크인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매물코칭을 받겠다는 원씽을 달성하기 위해 나름대로 물건을 뽑아봤는데, 어떻게 될진 잘 모르겠네요.
나름대로 한다고는 했는데, 아쉬운 점들도 많이 보입니다.
임장지 고생해서 임장해놓고, 임장보고서를 생각보다 많이 쓰지 못했습니다.
평일에 3번은 매임을 가겠다고 마음먹었는데, 회사일이 제맘처럼 풀리지 않아 2일밖에 가질 못했네요. (그래도 하루 임장을 더 못간 만큼 임보에 시간을 쓸 수 있었던 건 다행인것 같습니다.)
실전반 일정에, 투자를 하려고 하다보니 제 역할을 충실히 해내지 못한 것 같습니다. 특히, 과제팀장으로서 사람들에게 과제 일정에 대해 제대로 알려드려야 하는데, 계속 조장님께서 하게 만들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번 한달은 날씨도 덥고, 첫 실전반이고, 투자도 하려고 마음먹었고, 직장도 갑자기 바빠지고.. 너무나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흘러갔습니다.
멘탈이 나갈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그때마다 묵묵히 자기 할일을 하고 있는 조원들, 언제나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튜터님 덕분에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