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월부를 모르기 전 저는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결혼 후 아내와 자녀들을 책임져야 하는 가장으로써 책임을 다하기 위해, 또 내 앞날을 생각해보니 현재로써는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었어요. 저축을 한다고 해도 목표금액에 다다르기 위해서는 너무나 더디게 느껴지고 또 시간이
지나면 해결해줄까 생각도 했었지요.
강의 듣기 전에 저의 이런 고민의 결정은 “행동하자” 였습니다.
#행동
우선, 뭘 해야 할지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또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예전에 월부닷컴에 가입만 한 상태로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구해줘월부도 보고, 차츰차츰 관심을 더욱 가졌던 것 같습니다.
아,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라는 간절한 마음을 갖게 되었을 때
저평가 아파트 강의를 듣고, 이어서 열반기초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강 후기
오프닝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사실 많이 고민되는 부분을 바로 시원하게 다루어주셔서 그런지 앞으로의 강의가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1강은 저평가아파트 들으면서 고민했던 부분을 다시 리마인드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은 노후준비는 필수다!! 즉 투자는 필수다!! 입니다.
투자해서 망했다, 사업해서 망했다 라는 말을 부모님으로 부터 수없이 들어서 돈은 정직하게 노동해서 벌어야 한다는 말을 듣고 자랐어요. 그래서 투자에 대한 안좋은 느낌만 가지고 살아왔는데, 월부들어보고 강의를 들으면서 그 생각이 무너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에 제가 고민하던 그런 고민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몰랐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투자는 정말 필수 구나. 나는 자본주의 사회에 살지 않았고 여태 근로주의에 살고 있었구나라는것을 확실히 느끼게 되었어요.
그리고 몇 천만원 버는 것도 힘든데, 수억 씩 벌어야 하니 그만큼 쉬운 건 없겠구나 라는것을 느끼면서 정말 독하게 한번 해보자라는 굳은 결심을 하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쉬운 것 없다. 그 힘든 것이 무엇일 지 아직 가늠은 안되지만 하나하나씩 조금씩 이루어가보자!!
댓글
둥이아빠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