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이편 입니다.
운 좋게 두달 연속으로 실전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투자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나 강렬했는데.. 제 몸과 마음이 실전반 스케줄 병해하면서 투자할 체력이 안되었던게 조금 아쉽습니다. 튜터님과 동료들의 진심어린 도움으로 투자 물건을 찾고 싶었는데.. 마음만 앞섰지 준비된게 하나도 없었네요… 하지만 이번달에 동료들과 튜터님에게 정말 투자 할려고 무엇이 준비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하나하나 배웠습니다.
그동안 안했던 시세트래킹, 앞마당 전수조사, 매임준비, 매임하면서 부사님과 대화 하는법, 투자물건검토 발표, 예전 기초강의에서 배웠던것도 있지만…. 실천을 안했던 제 자신을 되돌아 보면서 복기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한번 뼈 저리게 느꼈습니다. 우리 포도링즈 동료들과 튜터님이 아니였다면… 분임하고 저는… 강의를 포기 할 마음도 있습니다…
첫째주 분임때 유리공과 분임하면서 크게 다투어서 분임도 제대로 못하고 내가 지금 다투는 중인데도… 이걸 해야 하는게 맞나?? 지금이라도 집으로 가서 유리공과 얼굴 보면서 대화를 해야 하는거 아닌가? 엄청 고민했고… 저때문에 분임 분위기도 이상해 지는게 동료들에게 미안한데.. 동료들이 조용히 기다려주고 걱정해주는 모습에 미안함과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빠!!!ㅋㅋㅋ 조장님 투자격려가 없었다면…. 조장님에 투자격려와 조언을 듣고 포기 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진심으로 저의 투자를 격려 해주신 사람이 처음이였고…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같이 주었던 조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유리공과의 다툼을 공감해주고 따뜻한 말씀해주신 마리오소다님..^^ 소다님의 따뜻한 말 조언으로 유리공에 기분이 좋아진걸 느꼈습니다. 제가 그런 말을 한번도 해 본적이 없어서 생각도 못했는데… 조언 감사했습니다^^
질문 여왕 나방님!!!ㅋㅋ 나방의 질문을 레버리지 제대로 했습니다. 나방님에 질문을 같이 생각 해보면서 생각을 하다보니 저도 궁금한게 생기고 질문을 생각 할 수 있었습니다.
실전반이 처음인 아리하세님… 강행군을 하는 조원들을 묵묵히 따라 오시고 대단합니다. 힘들면 조금이라도 티 낼수 있는데.. 처음 실전반 오셨는데.. 고수의 느낌이 나길래 괜찮냐고 물어보니… 힘들다고 그런데 그런가보다 하고 끝까지 하시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고 생각하면서 저를 다시 되돌아 보았네요… 저는 힘들면 포기했는데… 하세님의 끈기를 본받아서 투자 물건 찾아 볼께요~~ 하세님도 그 열정과 끈기로 투자 합시다!!^^
수익님 조용하시면서도 다~하시는 상남자!!!ㅋㅋㅋㅋㅋ 수익님 투자환경이 강제로 들어오기 위해서 자산 재배치까지 하시는 행동력!! 저도 행동력은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더 강력한 행동력으로 올해 안해 목표하신 투자를 하실 꺼에요!! 같이 투자 홧팅!!
갓난아기를 집에 두고 임장하는 실천님!!! 엄마는 대단해~~~ 육아와 투자를 병행하는 실천님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육아와 투자를 병행하다고 하지만.. 아빠와 엄마의 육아 강도는 엄청난 차이가 있죠… 두가지를 병행하는 실천님 짱!!!
초이님도 육아와 투자를 병행하는 대단한 슈퍼 우먼!!! 1호기 하신거 걱정이 많으신것 같은데… 제가 잘은 모르지만.. 그동안 노력에 결과물 인데… 초이님 자신을 믿으세요!!!! 좋은 물건 잘 하신거에요!!^^
저에게 매임에 대한 많은 걸 알려주신 가애나애님!!!!! 감사합니다~ 나애님과 매임을 같이 하게 된게 실전반에서 얻을수 있는 행운이 였습니다. 강의에서만 듣던 내용을 행동으로 보여주셨던 나애님… 나는 왜 배울걸 행동 안했지?!
그리고 매임 예약과정에서도 부족했던 저때문에 고생 시켜서 죄송해요…
마지막으로 우리 포도링즈 튜터님!! 편안한 분위기와 친철한 설명으로 저희를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때쯤 걱정해주셔서 힘내서 끝까지 달려 올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최종 모임에 참석 못하게 아쉽지만… 우리 포도링즈 잊지 마세요~~ㅋㅋㅋ
더운 8월에 열정적인 동료들과 튜터님을 만나 더 뜨거운 8월을 보냈습니다.
8월의 기억을 쭈~욱 가지고 가서 꼭 투자 하는 명이편이 될께요~~ 모두 감사했습니다^^
댓글
명이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