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안녕하세요. 언젠가는 꼭 건물주가 되기를 꿈꾸는 “나는건물주”입니다.ㅎㅎㅎ 제 최종 목표는 저의 노동력을 들이지않고 돈을 버는건데.. 어찌 너무 돌아가는 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도 요즘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상품가공하고 업로드를 하고나면 뿌듯한 느낌은 좋아요!
  2. 첫 주문은 9/16에 받았습니다. 강의 시작하고 한달정도 지나고 받았네요.
  3. 사실 회사를 다니지 않아서.. 전 아이들 학교 보내고 운동을 하고, 아이들이 하교하기전까지 쭉 했습니다. 그리고 짬짬이, 저녁식사 후까지 포함하면 총 6시간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

    예전 회사다닐때 거의 10시간을 일한것으로 치면 지금은 아이들도 케어할 수 있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4. 사실 저의 가장 큰 장점이 끈기라고 생각합니다. 뭐 하나 시작하면 어쨌든 제대로 하려고 하는 편이라 지금 하는일이 크게 스트레스로 다가오진 않았습니다. 차근차근 잘 해나가다보면 곧 잘되리라 믿고 있구요.

    제가 제 상품가공에 시간을 많이 쓰다보니 놀이터에서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하지만, 제가 필요할 때에는 검색을 해서 찾으면 모두다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많은 도움주신 동료들과 선배님들께 정말 많이 감사드립니다.

  5. 첫주문 인증은 못해서 지금에서야 인증합니다~

    하루에 한건이라도 그래도 들어오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댓글


민군creator badge
25.09.26 19:14

돌아간다고 생각드셔도 뒤돌아보니 그게 가장 빠른 길이었을 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끈기’가 결국 해냅니다. 나는건물주님 화이팅입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