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지방투자의 첫걸음을 떼게 된 민민이입니다.
그동안 월부안에서 공부하면서 수도권중심으로 앞마당을 늘려나갔고, 미약한 실력이지만 환경안에서 동료들과 튜터님들의 도움으로 내집마련도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1호기를 내집마련으로 하다보니 종잣돈이 거의 없어서 지금부터 모아가야하는 실정인데,
종잣돈이 적다보니 소액투자 할 수 있는 지방을 고민하게 되었어요.
‘지방임장은 힘들다', ‘지방은 수도권과 사이클이 달라서 처음부터 다시공부해야한다’ 등등
결정을 망설이게 하는 우려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자! 하는 마음에 지방투자기초반을 신청했습니다.
준비된 자가 기회를 잡는다고 아직은 종잣돈이 부족하지만 모으면서 지방 앞마당을 늘려나가다 보면
언젠가 저에게도 기회가 오지 않을까요?^^
사실 저는 지방은 절대 못가! 체력도 안되고 지방임장은 돈도 많이들고 나는 그럴 자신 없어!
그리고 지방은 인구도 줄고 있다는데 지방에 투자하면 손해보는거 아닐까? 이런 생각을 깨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권유디튜터님의 1강을 듣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울산을 중심으로 강의해 주셨는데, 수도권과 바라보는 기준도 조금 다르고, 지방이어도 수도권 못지않게 선호도가 있는 곳도 있고, 수도권보다 오히려 더 빠른 수익률을 가져올 수 있다는 부분이 놀라웠습니다.
울산이 다른 광역시의 오픈북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이번기회에 잘 배우고 또 다른 앞마당을 하나씩 늘려가면서 지방투자의 인사이트를 늘려가는 시간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강의였습니다.
좋은 인사이트 가르쳐주신 권유디튜터님과 놀이터에서 항상 많은 질문과 답변으로 식견을 늘려주는 지투기세반 31기 동료분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