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부동산 뿐만 아니라 투자 자체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이 주변에서 주워들은 말로 투자에 관심이 생겨 무턱대고 강의까지 결제 하게 됐다.

단임, 분임 같은 처음 듣는 말은 검색해가며 매매가 그래프 보며 열심히 강의를 들었다. 내 자신 매우 칭찬한다.

단기간 안에 투자 할 시드가 충분하지 않은 나는 준비 기간이라 생각하며 인상 깊었던 내용을 정리해 보았다.

 

앞마당은 같은 조건, 같은 가격일 때 우선순위를 비교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이다.

고민하는 시간을 줄이고 용기 매수를 하기 위한 스스로에 대한 믿음(?) 같은 것.

강의에서는 그 앞마당을 만들어 나갈 때 우선적으로 체크해야 할 부분들이 명확하게 설명 되어있다. (그리고 체크 할 부분이 많았다...)

직접 가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부분도 생각보다 많고 이래서 임장이 필요하구나 알게 됐다. 네이버지도 만으로는 알 수가 없달까.. 왜 라는 질문은 직접 가서 보면 이유를 알게 되겠지..

1강을 다 듣고 나니 투자 실행이 준비 됐을 때를 위한 내 기준을 만들 수 있다는 알 수 없는 자신감이 생겼다.

 

‘작은 성공도 성공이다.’ 라는 말을 듣고 너무 막연하게 시작했나 싶던 차에 용기를 얻었다.

왕초보가 따라가기 쉽지 않지만 강의와 동료들에게 도움 받아 이 한달 작은 무라도 썰어야겠다.


댓글


넬리코다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