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안녕하세요, 겸손한 원더풀라이프를 사는 원더 입니다.
추석 연휴에 실준반 2강 오프강의에 초대되어 다녀왔습니다.
요즘 회사일이 조금 바빠 휴가를 내야되는 평일 보다는 이번 추석 연휴에 되길 바랬는데 감사하게도 선정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이번 강의 키워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우선 순위'
2. '두려움 대신 용기'
둘 다 중요하지만 '우선 순위'는 제가 계속 가지고 가야 되는 키워드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최근 시장 상황이 급변하여 걱정, 우려 및 어떤 말을 해드려야 할까 고민하셔서 말씀하신 것 같습니다.
조급하게 남들이 다 사는 것을 사서는 안되고, 가치평가 후 저평가된 것을 두려움 마음을 가져서 주저하기 보다는 저희가 배운 기준과 원칙을 바탕으로 과욕이 아닌 용기를 가지고 자산을 쌓아가라는 의미로 이해하였습니다.
지금 다시 생각해 보니 그런 마음으로 강의 마친 후 질의응답을 거의 2시간 가까이 해주셨다고 생각하였어요. (너무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열정적으로 베풀어주신 권유디 강사님, 그리고 저희와 함께 강의장에 끝까지 남아 마감까지 하신 루나 매니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지난 분위기 임장 이후 단지 임장, 시세 지도 등을 어떻게 해야 되나 구체적으로 방법적인 부분도 함께 강의해 주셨습니다.
저는 N회차 재수강생이었다는 것은 배제하고도 꽤 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고 생각되어 익숙하지 않거나, 초수강생분들도 무리없이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으며,
부족 또는 추가 질의할 부분이 있다면 놀이터 또는 톡방을 이용해 주셨으면 해요. 💪
질문 하는 것 그 자체로서 성장하고, 답변 가능한 것을 실제로 댓글 달기 전에 여러 방법으로 검증하고 올리기 때문에 저희 또한 성장하게 됩니다.
BM 리스트 (적은 순서대로 기입.)
재수강생은 '놓쳤던 부분에서, 몰랐던 부분, 적용하지 않았던 부분'을 적용하겠다. 는 마음으로 수강하고, 임장 및 임보에 지난 번보다 더 할 것.
포기만 하지 않으면 결국 투자를 하게 될 것에요.
실전준비반을 수강하는 한달 만큼은 성장하는 한달이 되어 보자.!
좋아 vs 싫어 대신
'목표를 가기 위해 필요한 것 vs 필요하지 않은 것'으로 프레임으로 바꿀 것.
가치 판단을 위해 임장, 임보를 해야 된다.
땅의 가치를 판단하기 위해 분임하는 것이다. (소음 대신 소리에 집중)
시니어 : 그대로 반복하여 투자로 연결하는 단계가 되는 것. 부족한 것을 채우는 것.
의사결정하기 위해 매물 임장을 한다.
재수강 : 본인 생각 적을 것
임장 보고서가 1억 이상의 가치가 있다.
실준반에서 임장 보고서 하나 만들겠다.(완료주의) 기존에 하는 것보다 20% 더 하기.
시세 트래킹 (월 1회) : 무조건 루틴화
시작 > 한다 > 반복 > 익숙해진다 > 버틴다. (현재 해왔던 것만 계속 한다.)
> 잘해진다 > 성공한다
나는 내 자신을 믿어야 한다.
좋은 강의와 힘이 되어주는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실준반 우리 모두 힘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