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요즘 맑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지고, 확 추워지는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강의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무손실 파킹 투자법,,,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시는 광화문 금융러님의 투자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의는 언제나 그랬듯이 진심을 꾹꾹 눌러담은 컴팩트함과 약간의 유머(?)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에 앞서서 무엇보다 수업 전반에 진실성과 최선을 다하심을 느끼며, 투자를 하는 저의 자세나 태도, 루틴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강의 내용 중 특히 인상 깊었던 점은 나만의 ‘투자 시스템’을 만든다는 것이었습니다. 전업 투자자가 아닌 저 같은 일반 직장인에게는 투자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못한다는 두려움과 불안함을 항상 가지고 있는 데, 이러한 걱정이 강의를 들으면서 적절한 투자 아이디어와 정확한 방향성을 가지고 노력하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겠다는 기대감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광화문 금융러님 강의를 신청할 때에는 처음에는 직장인이 선뜻 결심하기에는 조금 과한 가격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수업을 참석하지만, 끝나고 복습하다보면 이런 Insight를 이 정도 기회 비용으로 누려도 되나하는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음 강의 시작하시는 분을 위한 팁이 있다면, 먹을 것을 잘 챙겨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생각보다 간식이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 중간에 센스있는 간식 챙겨주신 월부팀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먹으면서 행복했습니다 :)

 

 

 

 


댓글


키위09
25.10.20 16:25

상세후기 감사합니다

differentexcellent
25.10.20 18:12

광화문 금융러님을 좋아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미래를 노력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응원합니다

응원하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