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해피에이제이 입니다.
지난 5월 지투기 강의 수강이후 두번째 지투기 강의 수강 입니다.
지난 첫 강의때의 감동은 이번 재수강에서도 여전했습니다.^^
2주차 잔잔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감동적인 좋은 강의 해주신 잔쟈니 튜터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강의 말미에 ‘드리고 싶은 말씀’ 부분 들으며 저도 모르게 울컥하며 눈시울이 붉어졌네요ㅠㅠ 가을이 와서 그런건지, 나이가 차면서 점점 감성적이어지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에 주신 말씀은 정말 많이 와 닿았습니다.)
지난 강의 때와 같이 창원에 대한 내용이었지만, 제가 아직 앞마당이 아니어서 그런지 강의 초반부에는 말씀주시는 지역이나 단지들이 잘 생각나지 않다가 강의가 이어질수록 하나 하나 떠오르면서, 복기도 되는 수강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5월에서 4~5개월이 지난 지금도 아직 지방에는 많은 투자 기회가 열려있고 올해 안에 이 기회를 잡을수 있도록 이번달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임장해보려 합니다.^^
다시한번 좋은 강의해주신 튜터님께 감사드립니다.
[인상깊었던 점 &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마지막으로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눈시울이 붉어졌던 강의 마지막의 말씀들이 크게 마음에 남아 다시 한번 남깁니다!!
그동안 저도 극복하는 방법에 집착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강의를 듣기 전부터 그동안 10개월 여간 월부오기 전 어려움을 겪었던 시간까지 포함하면 1년 반정도의 기간동안 , 아니 그동안 살아오는 내 그래왔던 것도 같네요.^^
뭔가를 극복하면서 해결되거나 뭔가가 해결되면서 극복하거나 하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끼고 있던 최근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강의에 이러한 말씀들이 나오니 강한 공감과 함께 눈물이 났던것 같네요.^^
사실 입시때, 입사때, 심지어는 연애할때와 육아할때도 그 당시의 어려움들이 뭔가 방법을 찾고 해결하면 인생이 달라지지 않을까 해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늦지 않았나 싶었지만 지금이라도 느끼고 심적으로 평온해지고 있는 최근입니다.
좋은 강의 해주신 튜터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강의, 좋은 말씀 부탁드려요^^
“해야되는 이유는 모두 비슷하지만, 못하는 이유는 저마다 각자 다르고 수십/수백가지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해내야 하는 이유를 붙잡고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가보자!!”
감사합니다. 잔쟈니 튜터님!
댓글
해피에이제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