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돈월2입니다.
첫 지투반을 아오마메튜터님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일정조율, 임보, 전임 등 계속해서 벽을 만나고는 있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튜터님과 조원분들의 지도, 지지, 배려 덕분에 무사히 하나하나 극복해가며 행복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투반의 꽃은 튜터링데이다~ 라는 말을 들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모든 질문에 끊임없이 이야기해주시는 에너지 넘치시는 튜터님과 계속해서 의견을 교환하며 즐겁게 월부인토크(?)를 이어가주는 우리 조원들 덕분에 비교분임을 거쳐 지금의 앞마당을 보다 더 선명하게 그릴 수 있었습니다.
사전임보발표 때는 임보를 예술로 써 주시는 산빠조장님, 자몽님, 여행전날님 덕분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기계적으로 작성해나가는 것이 아니라 왜 이런 자료가 필요했고, 투자에 어떻게 적용시킬 수 있는지, 스스로 의문점을 가지고 해결해 가는 사고의 흐름과 판단이 엿보이는 임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써야 하는지, 정해져 있는 답이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방법을 스스로 생각해나가며 필요한 내용은 다 넣되, 굉장히 능동적인 태도로 스스로 질문과 답을 찾아가는 것도 필요한 역량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굉장히 바쁜 시간을 쪼개 인사이트와 의지를 불어넣어 주신 아오마메 튜터님.
고된 과정이지만 즐겁게 임할 수 있도록 용기와 열정을 더하게 해 주시는 동료분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