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돌아보니 투자 소액밖에 없다는 이유로 좀 더 적극적으로 공부를 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리고 한 2주정도 조금 열심히 했다싶으면 그 다음 어김없이 몸이 아프면서 해이해지고 오늘은 몸이 힘들어서, 오늘은 기분이 좋지 않아서, 오늘은 다른 처리할 일이 있어서 핑계를 대며 널부러지기를 반복했다.
이번 너나위님 강의를 듣고 정신이 번쩍나는 기분이었다. 다시금 정신을 가다듬고 어떤 자세로 공부를 해야할 지를 생각하고 다짐해보는 좋은 기회였다.
프로가 되고 싶다면 프로처럼해야 한다. 규율에 의해서 한다. 매일 무조건 해야한다. 회사에서 일하고 돈버는 것처럼..
회사 출근해서 몸 힘들다고 일안하나? 아니다. 지친다 힘들다 핑계대지 말고 매일 무조건 열심히 해야 한다는 말이 너무 와닿았다.
또 한가지 돈을 더 벌지 못하더라도 망하지 않는 투자를 해야한다는 것. 이것은 열반기초반때부터 너바나님도 강조하던 말인데 지금 주변의 사람들이 하나 둘씩 투자를 하고 나도 뭔가 투자를 빠른시일내에 해야 되지 않나하는 조바심과 내가 관심있게 본 곳들이 계속 호가가 올라가는 상황이 올까봐 전전긍긍하면서 조급해지고 있다.
제대로 비교해보고 공부하지도 않고 그냥 던지듯 투자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많은 곳을 보고 가치있는 곳을 찾아 신중하게 투자해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해주는 강의 정말 소중한 강의 였다.
댓글
용감쟁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