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강의를 먼저 들은 조원들이 “한줄평은 정신차려라 입니다“ 라는 말을 했는데 저도 듣는 내내 정신을 차려야해! 지금의 시장상황에서든, 나의 성장 마인드에서든 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시장점검, 담배꽁초투자에서의 지방 수도권 선택기준, 전임할 때 이 지역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포인트 캐치 및 시장상황 캐치 방법 등 강의 못지 않은 투자 내용도 담겨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5강에서 저에게 가장 와닿았던 부분은 진정한 투자자가 되는 길에서의 성장과정 부분이었는데
어느새 1년차된 저는 임보도 전임도 매임도 적당히 하면 이번 한달 200시간 넘게 갈아 넣은 조원들과 1등으로 뽑아오는 물건이 다 비슷하네 사실상 이정도의 투자시간 투입으로 선호도를 파악하고 후에는 돈 싸움 아닌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모두 좋아하는 것과 선호요소는 명백한데 이걸 1등을 사냐 10등을 사냐는 그냥 투자금 차이잖아 같은..

하지만 위의 그래프를 보며 지금 내가 어리석음의 단계에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생각을 하는 나를 더 들여다 보면 더 할 근성도 없으면서, 남들보다 투입할 시간도 많았으면서 그냥 안 한 내가 실망스러우니 또 현재 상황에서 잠깐 투자를 떠나야하는데 안 하면 뒤쳐질까 하는 불안감를 감추려 더 노력하고 한달을 더 촘촘하게 채운 조원들을 바보로 만드는 생각을 해서 이렇게 해도 저 사람들 만큼 잘 할 수 있어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던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물론 투자는 노력 순으로 성공하는게 아니라지만 적어도 내가 가진 투자금 내에서 최선을 선택하려면 아직은 더 배우고 성장해야하는게 맞는데
이런 생각으로는 투자도 다른 무엇도 해낼 수 없다 다시 마음 다잡게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달 성장포인트
💻강의
5강 제외하고 임장 전 모든 강의를 듣고 임장을 갔습니다.
→덕분에 해당 내용을 넣어 임보의 완성도 및 임장의 질을 높을 수 있었습니다.
🚶♀️임장 :
매임을 문자로 매임 예약을 잡는 방법을 처음으로 시도해 성공했습니다.
→매임으로만 하루 2-3시간은 꼬박 잡아먹었는데 덕분에 회시에서도 비교적 수월하게 매임 예약을 잡을 수 있었고 이 방법을 통해 1차로 매임 부동산을 걸러내고 전화로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투자
부사님이 제 이름을 물어봤습니다!
→제가 안 살걸 알면서도 다음에 여기 투자하러 오면 연락줘야해요? 하며 이름이 뭐냐고 알아두고 싶다고 제 이름을 얻어간 부사님이 있었습니다. 제가 진짜 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자로 보이는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댓글
얌냠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