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나누고 싶은 Trimage 입니다.
지방투자기초반을 수강하며 지방임장을 조원분들과 행복하고 한계를 넘는 성장을 하며 질주하고 있을 무렵,
저는 문자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무려 열반스쿨실전반반 1강 오프라인 강의 초대!!!!
본부의 소환령을 받고
항상 받아도 너무 행복한 행운의 편지와 같은 문자! 너무나 행운의 기회!! 오프라인 강의를 다녀왔습니다!!!!
1강은 월부의 잘생김 권유디 튜터님의 실전 투자자를 위한 투자기준 정립과 현재시장 대응법에 대한 강의였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월부 생활을 시작하고 5번째 오프라인 강의 초대입니다!!!
럭키비키!!🍀🍀
오늘도 변함없이. 강의장으로 가는 길이 너무 설레네요^^

5번째 만난 아지트!!!
와도 와도 너무나 반가운 이곳. 목요일 낮이어서 급하게 연차를 내고 왔는데 주변은 직장인들로 붐비더라고요. 마침 점심시간!! 월부 본부의 강의실은
오늘도 뜨거운 열정의 열기로 타오르고 있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바운스하네요!!!

오늘은 강의 시간까지 여유가 있어서 걸음을 천천히 하며 여유도 즐겨 봅니다.
(너나위 멘토님 차도 보이네요^^ )
저는 강의실의 이 곳이 너무 좋습니다!!! 인테리어 잡지에 나올것 같은 모습!!!

저는 실전반 수업이 이번이 처음이고 설렘반 두려움반이었지만 한달간 성장할수 있다니 벌써 기대가 되고 흥분 됩니다.
첫 실전반 1강 강의를 권유디 튜터님께 들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희를 임장지에서 힘빠지게 만들었던 10.15 대책.!!!
하지만 튜터님께서는 우리의 최종 목표가 수도권 1호기가 아닌 노후 준비라는 목표를 다시 한번 상기 시켜주시면서
“임장지라는 평범한 재료를 튜터님의 레시피를 배워 그 지역을 최상의 지역으로 요리하는 쉐프의 과정이다.”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비전보드에 적었던 우리의 목표를 잊은채 서울 투자 1호기에 눈앞에 있는것만 쫓았던 것은 아닐까요?
우리의 북극성을 띄워 놓고 나침반 하나로 밤의 길을 걷는 여정의 의미를 의심했던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복기 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튜터님의 뇌를 가져오는 마음으로 인사이트를 뽑아내어
저의 투자자로서 성장하는 다음 임장지에 적용해보라는 말씀이 와닿았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강의 초대 대상자를 대상으로 정성어린 간식까지.. 항상 감사합니다.
배고플까, 추울까 항상 챙겨주셔서 쵝오!!!🥹
시장은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를 주듯이 저희는 기본으로 돌아가 “저환수 원리에 의한 투자 기준을 다시 확립”하고
빗물을 받기 위한 양동이를 준비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대중에 따라 움직이지말고 투자자로서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배운대로 행동해야 하는것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버는 투자보다 우리는 “잃지 않는 투자”를 해야 하니까요!!
원하는 목표금액의 투자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댓가를 치러야 하는지 제 자신이 결정해야 한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정신없는게 정상이고 평온한 상태를 걱정하며 무게를 견디라고 응원해주셨습니다.
꼭 기대하셔도 좋을 만한 현시장에서 저희 의 멘탈을 다시 한번 잡을수있는 진심과 걱정이 담긴 강의 입니다!!!!
1. 고요하고 무난한 과정은 자신을 변화 시킬수 없다.
2. 목표가 클수록 그에 걸맞은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뒤따른다.
3. 고통을 견디고 원하는 것을 손에 넣어라.
4.규제는 기회이며 어려운 시장일수록 "확실한 투자 기준'을 정립하고 기회를 잡는 준비를 해야 한다.
5. 수도권 투자의 각종 사례

경험담과 응원 지금 제게 필요한 이야기까지 정말 에너지를 가득 받고 온 하루 였습니다.
1강은 권유디 튜터님께서 8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셨습니다!!! 기존에 강의를 해본 경험이 있었던 저로서는
강의를 한다는것은 듣고 있는 저희 보다 엄청난 에너지 소모가 있다는걸 알기에 긴 시간동안 열정적으로 진심을 담아
가르쳐주신 튜터님께서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쏟아가며 진심을 담아 가르쳐 주신다는 것을 알았고,
너무나도 소중한 순간이기에 흘려 버릴수가 없어 제 몸에 새겼습니다!
그리고 극 I형인 제가 이번에는 지투기 지방 임장지에 대한 질문을 튜터님께 질문드렸는데
너무 따뜻하게 설명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권유디 튜터님 만세!!!!😍😍
심지어 진심 담긴 응원까지 받았습니다!
월부생활을 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제가 느끼는 것은 먼저 그 길을 걸어가신 선배님, 튜터님, 멘토님께서 경험하신 방법을 알려주시기에 제 꿈이 현실로 가는길임을 확신을 들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게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나눔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아직은 제가 배우는 과정이지만, 제게 항상 용기를 주시는 월부에 감사드리고,
이렇게 훌륭하고 존경하는 멘토님, 튜터님, 선배님, 다른 월부 동기분들에게 받은
이 배움과 따뜻함을 제가 나눠 줄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렇게 너무나 아쉬운 1강 오프라인 강의가 끝났습니다!!!

그런데 왜 또 밤인거죠???🤣🤣
그래도 내일이 오기에는 아직 제게는 시간이 남아 있기에 오늘 강의 내용 정리하고 독서하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려 합니다.
=========================================================
이상으로 열잔스쿨실전반 33기 1강 오프라인강의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