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강의를 통해 새롭게 알게된 점 (+느꼈던 감정)

 

직장인이고 부업으로 수입을 늘려야 했던 절실했던 저에게 제휴마케팅을 처음 알게된건 8월말쯤이었고 우연한 기회에 유트브영상을 통해 타 강사 제휴마케팅 수업을 먼저 듣게 되었습니다.  제휴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거에 매력을 느껴서 수업을 들었지만 초보가 하기엔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던 강의 내용이었고 제대로 광고한번 만들지도 집행해보지도 않은상태에서 답답한 맘으로 여러루트로 검색하고 알아보던 중  위사님의 유트브영상과 카페를 알게되었고   위사님 카페에 있던 여러 칼럼들은 저에게 많은 자극이 되었고  위사님 수업을 듣고 싶었던 차에 월부에서 강의를 한다는 걸 알고 얼마나 설레고 기뻣는지 모릅니다.  짧게나마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타강사분 강의를 들어서인지 광고 단어나 내용들이 낯설진 않았습니다.. 다만 초보자에 눈높이에 맞춰서 정말 쉽게 설명해주시고 하나하나 체크해 주시면서 설명해 주시는 부분에서 저는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뭔가 제대로 제휴마케팅을 시작해 볼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고 오늘로서 반복 강의를 다 들은 상태에서 후기글을 올립니다… 강의를 듣는거에서 끝나지않고 바로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술에 배부르지 않겠지만 이미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2. 강의를 수강하고 바뀐 점(적용할 점)

 

타 강사 분 강의 내용과 다른 부분도 있었고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제휴마케팅 강의 였는데 위사 님 강의를 듣고나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위사 님 강의 내용이 더 이해가 쉽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 위사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해 볼 생각입니다. 반복 강의 습득 후 아직 제가 할 머천트 선정이나 이미지, 랜딩 페이지 등 아직 광고를 하나도 올리지 못 한 상태라 바뀐 점은 없지만 이제부터 차근차근 하나하나  머천트 선정해서 조사하고 벤치 마킹해서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강의에서 알려주신 여러 노하우를 반영하여 제대로 된 머천트 하나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전 평소에 메타 (페이스 북, 인스타) 를 하지 않아서인지 익숙치 않았는데 위사님 강의 듣고 많이 친해진것(?) 같습니다…. 아마도 강의를 반복해서 듣고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그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강의 내용도 너무 좋았고 누구나 위사님 강의에서 알려주시는 대로 따라만 한다면 분명 수익이 날 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만들어 보겠습니다.

부업이 본업이 되는 그 날 까지 희망을 가지고 꾸준히 해볼께요~~

 

강의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후기를 작성해두고 이틀사이에 랜딩페이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티스토리에 저장해두고 아직 광고 집행은 하지 않았어요.. 머천트 선정후 일단 하나만 만든상태이고  입력폼은 아직 넣지않고 이미지만 만든상태입니다.. 다른 디자인으로 2~3개 더 만들어서 동시에 광고집행하면서 어떤게 더 효율이 좋은지 체크해 볼 생각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방법이 맞는지 모르지만 일단 실행해 볼려 합니다.. 과제 올려봅니다.. 


댓글


마리영영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