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입장 링크를 안내받고, 시간에 맞춰 줌접속 했는데, 갱지지… 라는 닉네임이… (갱지지?! 내가 팔로우하는 갱지지?? 맞나? 아닌가? 모야~?)
맞다아~~~!!! 세상에!! (표정관리해! 표정관리~ 신기하다아~~~ 돈독모 하길 잘했다아…^^)
갱지지 튜터님과 함께 이번달 돈독모는 잇츠나우, 나도달성, Trimage, 갑부언니써니, 룰루랄라7, 바스크치즈님과 많은 인사이트를 주고받은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돈독모는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해야할 것들은 많은데, 왜 나는 바로바로 되지 않나 하는 마음의 조급함과 불안함이… 오늘의 돈독모를 통해서 치유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얻게 된 목표!(두둥~)
11월의 하찮은 목표 ‘하루 3번 징징대지 않기’
그래서 저는 루틴의 힘을 더욱 믿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튜터님께서 말씀주신, 각이 나오는 것 vs 각이 안 나오는 것을 구분해서 각이 나오는 것은 빨리 쳐내고, 각이 안 나오는 것에 대해서 덩어리 시간을 갖고, 그 시간들이 쌓여서 각이 나오는 것으로 만들기까지~
지금 이렇게 후기를 쓰는 와중에도 시간을 제한하고 써내려 갈 수 있도록^^ 오래 생각한다고 능사는 아니라고도 생각해 봅니다.
워런버핏이라는 투자대가의 생각을 레버리지 하여 그것들을 우리가 투자활동하는데, 어떻게 적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나눔들을 통해서, 1. 아이핑계대지 않는다. 2. 시간이 부족한 걸 받아들인다. 3.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다. 라고 룰루랄라7 워킹맘께서 해주신 말씀이 당장에 제가 레버리지하며 행동하고자 합니다.
두 번째 돈독모 시간이었는데, 역시나 선택은 옳았으며, 이렇게라도 강제적으로 책을 읽으며(책이 습관화될 수 있도록!) 함께 투자활동을 이어가는 분들과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다음달 돈독모가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