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윤이서입니다.
이번 달 반독모는 일정부터 혼돈 속에서 정해졌습니다ㅎㅎ 금요일까지 독서후기와 발제문을 제출하고 일요일에 임장을 마치고 진행이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셋째 달에는 자율임장지로 뿔뿔이 흩어지다 보니 일정상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감사하게도 튜터님께서 바쁜 일정을 조율하신 후 토요일로 변경하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임장지에서 숙박을 하는 팀에게는 또 반독모를 진행할 공간을 찾아야 하는 어려움과 오디오가 겹치는 소소한 문제가 있었지만 또 이런 게 추억이겠죠..⭐ 사소한 문제들로 당황스러우셨을 수도 있는데 진행 힘써주신 라부님 감사합니다!
책은 인생의 태도에 다룬 내용으로 생각보다 쉽게 읽을 수 있는 문장이었지만 그 안에 삶에 대한 통찰이 가득 담겨있었습니다.
느낀 점
인생에서 어떤 일을 하든 성과보다 그 일을 대하는 나의 태도가 더 중요하다. 성장은 우상향하지 않기 때문에, 방향을 잃지 않고 가고 있다는 기준점을 가져야 한다.
현장의 중요성! 아웃풋은 책상에 앉아있는다고 나오지 않는다. 인풋이 흘러넘쳐서 나올 수 있게끔. 발끝만 보고 쳐내는 단계를 벗어나야 한다.
적용할 점
월학의 바쁜 일정을 저글링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10월에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기 위한 계획을 통해 Q&A, 글쓰기, 독서후기 등 일정을 다룰 수 있어서 발끝만 보고 쳐내는 단계에서 조금 나아갈 수 있었다.- 복기 계획, 쪼개면서 달성해나가자.
내 안의 의미를 찾으면서 열정이 꺼지지 않도록 하기🔥
함께한 분들께
재이리튜터님, 한 달에 인풋 넣기 위해 수강하시는 강의만 여러 개… 저희보다 바쁜 일정 소화하시면서 만날 때 지치지 않은 모습 보여주시고 집에 가는 길에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으로 가르쳐주시는 만큼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디오 채우느라 열일해주신 반장님, 1호기 투자경험 말씀해주신 게 저도 비슷했는데 반장님은 직접 나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서 멋졌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살고 높은 수준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 있는가? 환경 안에 있을 수 있어서, 낙오되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쉽지 않았던 주제들에 각자 생각 나눠준 구공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