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서투기 29기 이제부터 1(원)팀! 구리3매경 빠지조!] 월부제제 입니다.
2025년 11월 서투기는 머리가 꽉 채워지는 한달 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그동안의 삶도 여유로운 시간은 없었는데 월부의 삶을 하나 더 추가하니 안그래도 없던 시간이 더욱 빡빡해졌지만, 월부에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사고체계와 지식을 한달 한달 더해가면서 뿌듯함이 제 마음에 자리잡고 있는 듯 합니다.
아직 12월이 남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12월은 강의로만 들을 계획이라 이번 조모임이 저에게는 25년의 마지막 조모임이 될 것 같습니다.
한달동안 매주 토,일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분임, 단임, 매임을 거침없이 진행하고 매일 올빼미가 되는 우리 조원분들의 열정에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여러 사정으로 조원분들과 오프로 자주 뵙지는 못했지만, 한달간의 서투기 여정을 마무리하면서
우리 조원분들의 아낌없는 응원 덕분에 힘내서 포기하지 않고 서투기를 완주할 수 있게 되어 무한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은 밤도 아닌데 올뺌방에서 나오지를 못하는 우리 조원분들ㅋㅋㅋ아.. 임보..!!!!!이글을 쓰고 저도 임보하러 가겠습니다..)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시고 나눔해주신 우리 조장 혀니혀닝님
🦉육아에 업무에 여러모로 힘든 환경에서도 긍정에너지로 이끌어주신 달님안녕o님
🦉한결같이 아침마다 신문 칼럼 공유해주신 은딘님
🦉선배미로 많은 도움을 주시고>< 저의 부재에 인증 도와주신 호섭이님
🦉바쁜 일상에서도 온,오프라인 토크ㅎㅎ를 맡아주신 elvi님
🦉누구보다 힘들었을 환경에서도 늘 흔들림없는 에너지로 함께해주신 이음님
매달 새롭고 멋진 동료들과의 만남과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갑니다. ”
이 문장을 정말 몸소 체험하는 한달을 보내고,
이번 조모임에서 만난 귀한 인연들이 앞으로도 이어지길 바라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