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BEST] 열반스쿨 기초반 - 평범한 직장인이 부동산 투자로 부자 되는 법
너바나, 자음과모음, 주우이

[BEST] 열반스쿨 기초반 - 평범한 직장인이 부동산 투자로 부자 되는 법
제태기를 수강하며 자본주의에서 자산이 없는 것이 얼마나 위험 한 것인지 깨닫고 부동산 투자를 본격적으로 해봐야 겠다는 다짐으로 열기를 수강 하게 되었습니다!!
투자는 저에게 부정적인 단어였습니다. 누가 투자한다고 하면 일해서 돈을 벌어야지 투자 그런거 해서 뭐해(완전 할아버지같은 생각으로,,,ㅎㅎ 저는 비록 나이가 많이 젊음에도..)이런 생각으로 지내왔습니다
아주 무식한 생각이였죠 ㅎㅎ
이 정도로 투자에 일자무식이던 저에게 부동산 투자에 대한 기준을 알려주신 너바나님 그리고 그러한 기준을 가지고 실전 투자에 들어가기 전 체크해야될 것들을 정말 자세히 알려주신 주우이님 그리고 실제 투자를 하기 위해서 알아야할 것들을 설명해주신 자음과 모음님 덕분에 하얀 도화지에 완벽한 그림은 아니나 스케치후 어디를 색칠해야 할 지를 명확히 알게되었습니다 :)
그림에 어떤 색으로 색칠을 하고 어떤 그림을 그려나갈지 독-강-임-투-인을 잘 생각하여 아주 멋진 인생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기준과 모든 과정들 또한 매우 많은 배움을 받았지만
저는 강사님들께서 만들어 주신 마인드가 가장 크게 와 닿습니다.
자본주의에서 자산이 없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이다.
?말고 !와 .을 찍는 것이 중요하다
실패 했을 때의 비용 보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때의 비용이 더 크다
이 모든 말씀들이 저에게 가장 큰 힘이 된 것 같습니다.
제가 투자를 공부하고 실전 투자자로 성장 할 때 까지 저를 지탱해 줄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 열기를 꼭 다시 들어서 그땐 ‘될 것 같습니다. 된 것 같습니다’와 같은 말 말고 ‘했습니다! 됐습니다!’ 라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다음달에 둘째 딸 아이가 태어납니다.
그래서 당장 다음 달은 강의 수강이 불가능 할 것 같아 강의는 잠시 멈추지만 독서모임과 칼럼을 읽고 독서의 역량과 선배님들의 글들을 보며 필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
그 이후 이어지는 커리큘럼에 맞춰서 여름에 다시 돌아와서 그 사이 독서로 조금더 넓어진 시야로 강의를 다시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절대! 여기서 멈추지 않겠다! 난 26년에 꼭 실전준비반 들을거다!
좋은 강의와 좋은 영향력 주신 강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통통이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