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잘하려 애쓰지 말고 그냥 하자!! 버티는자가 용자다!! 실준반 1주차 수강 후기 쭌이마마

26.01.03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자모님의 카랑카랑한 시원한 목소리의 강의는 언제 들어도 귀에 쏙쏙 박히게 됩니다.

수강생들을 위하는 모습에 내적 친밀감을 느끼며 여전히 시원한 강의 잘 들었습니다.

 

저는 24년에 실준반을 아무것도 모르고 한번듣고는 시작하시는분들이 다들 느끼는 ppt와 엑셀등의 허들을 넘지 못하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시작한 케이스입니다.

1년동안 임보작성의 허들을 넘지못하고 마음속의 부채로만 남겨두다가 열기를 듣고 초심으로 돌아가 실준반듣고 임보의 허들을 넘어보고자 신청한 강의입니다.

 

여전히 ppt는 어렵고 임보한장 쓰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지만 자모님께서 강의시간에 말씀해주신대로 늦더라도 꾸준함으로 한장한장 채워나가볼 생각입니다.

 

솔직히 다시한번 들으니 해볼만도 하겠는데~라는 생각도 들긴 했습니다. 

하다보니 작년에 허들을 넘지 못했던  ppt도 여러번 해보니 약간의 스킬도 생기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꼭 적용해 보고 싶은점

  1. 분위기 임장에서 볼 수 있는 점에 대해 생각하고 간다

    전에 분임을 나갔을 때는 도데체 뭘 봐야하는지 강의에서 말씀하신 도로와 나무와 차만 보고 왔던 경험도 많았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라고 하는데 그게 어떤의미인지 와닿지도 않았구요.

    그런데 강의에서 말씀해주신대로 사람들의 생활모습을 보며 그 지역의 소비의 척도를 알아보는 방법등 다양한 스킬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길을 걷는게 아닌 역 주변의 상권파악과 사람들이 좋아하는 선호단지를 파악하는 방법등등 실제로 적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2. 분위기 임장전에 준비하고 나갈것

    단순히 그 지역을 돌아보는것이 아니라 분임을 나가기전에 확인 하고 가야할 일들에 대해 배운점 입니다.

    지도를 보고 위치를 파악하고 위치에 따른 분위기를 파악하고 생각한 점을 바로 메모해서 돌아본 지역을 한번더 상기시키게 한다. 

    다녀와서도 확실하게 생각나지 않아서 뭘 보고 왔지…하는 생각을 했을 때도 있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메모하고 위치를 파악하면 집에 와서도 다시 한번 상기시킬수 있어서 좋은 방법인것 같아서 꼭 따라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3. 분임하는 지역의 분임 순서.

    지방 사람이라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분임을 하는데 지하철을 이용한다는게 저한테는 새로알게된 스킬이었습니다. 무조건 시간이 걸리더라도 역에서 역까지 걸어다녀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다닌적도 많은데 상권이 있으면 다행이지만 큰 도로를 의미 없이 걷던 적도 있었거든요.

    임장은 효율적으로~!! 새로배운 내용입니다.

 

다른분들의 화려한 임보를 보면 부럽기만 하고 제 임보는 너무 보잘것없어서 이래도 되나 싶은 생각에 지레 겁먹고 시작도 못했었는데 이번 강의를듣고 완료주의로 다시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임장을 다니며 화려한 임보가 아닌 정말 필요한 정보들과 저의 생각을 임보에 넣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자모님의 노하우가 담긴 질 좋은 강의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임보에 대해 허들을 많이 낮춰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


쭌이마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