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실준 1강 후기>
분위기임장 가기전에 강의를 들었다면 더 잘 볼 수 있었을텐데….
재수강이고 지역에 대해 잘 안다는 자만심으로 인해 방심했다.
이제야 강의를 듣고 돌아보니 이번 임장에서 놓친 것이 생각보다 많았구나싶다.
재수강이지만 강의 내용이 새롭고 또한 들리는 내용도 다른게 느껴진다.
요즘 미라클모닝이라는 책을 읽고 있다.
월부에서 추천하는대로 모든 것을 따라하고 있지 않지만, 목실감을 작성한다는지, 투자공부인증 같은 게시글을 올리진 않지만 나름대로 실행은 하고 있다.
이번 자모님의 강의에서 마지막차에 멘탈관리에 관한 내용에서 독서가 도움이 된다는 말이 새삼 와 닿았다.
거의 10년 동안 책 한 권도 읽지 않았었는데 최근에 와서 책을 여러 권 읽기 시작했다. 그전에는 책을 읽으면서 잡생각이 많이 들어서 책의 내용이 기억 나지 않았기에 더 책을 읽지 않았던 것도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독서를 하면서 심신이 안정과 함께 또한 내가 최소한의 무언가를 하고 있다라는 자기 위안이 되고 있다.
이번 강의가 대부분 임장에 대한 임장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에 대한 노하우에 알려주는 내용이 주였다. 기술적인 내용이라 단순한 내용이라고 받아들일수 있겠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이러한 강의 또한 유익하고 소중하다고 느껴진다.
내가 몰랐던 것 잘 하지 못하는 것을 알려주는 것인데 감사한 일이다.
느리지만 아직 내 고집을 꺽지 못한 면도 있겠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따라하다 보면 끝까지 간다면 그것이 나에게 경험이 되고 나의 자산이 되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정리되지 않았지만 아직 잘 모르겠지만 이게 정말 맞나라는 약간의 의심도 아직 남아있지만 이런 걱정, 고민 잠시 버려두고 일단 해보자
하고 나서 생각해보자. 결과물이 있어야 평가를 해 볼 수 있는거 아닌가
<분위기 임장 후기>
이번 분위기 임장에서 느낀 것. 겨울 임장은 준비할 것이 많다. 여름보단 나을 수 있지만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다.
첫번째 추위에 대한 대비.
두번째 기록을 위해
댓글
부자c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