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마기 61 이(2)번엔 내 집 구(9)한다조 정글의왕심바] 3년만의 내마기. 다시 한 번 완벽했다.

26.01.10

[3월 신청] 잘못사고 후회말고, 집사기 전 - 너나위의 내집마련 기초반

 

안녕하세요. 정글의왕심바입니다.

 

오랜만에 너나위님 강의를 들었습니다.

월부를 처음 시작했을 때가 23년 4월쯤인데 그때 내마기로 시작을 했습니다.

그때는 잘 알지 못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알고 있는 상황에서 다시 복기하며 제가 모르는 부분들이 있는가 하면서 들었습니다. 아는 내용도 있었지만 역시 현재 시장분위기와 이 시장을 어떻게 해쳐나가면 되는지 알려주시는 것만큼은 ‘역시’라고 생각했습니다.

 

‘아파트는 집이 아니라 재산이다.’

이제는 투자물건으로 아파트를 바라봅니다. 일반인이 아무거나 살 때 강의를 들은 우리는 이론과 손품, 발품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것 중에서 최고의 아파트를 사야 합니다.

그리고 감당 가능해야겠죠.

 

상승장 꼭지에서 저도 하남 풍산쪽에 아파트를 살 뻔 했고, 경매 유튜브도 보고, 오피스텔도 해야하나라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매수하지 않았던게 천만다행이었네요.

하지만 23년, 24년, 25년 좋았던 시기를 다 놓쳤습니다. 이제는 사야 할 때입니다.

부동산 분위기가 안 좋습니다. 회사 동료들에게도 일단 아파트 이야기가 나오면 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 알려줄 수는 없지만 비선호 단지를 이야기할 때 그것보다는 다른게 나을 것 같다고 말해주곤 합니다.

 

저도 아직 배우는 학생이지만 그래도 공부는 했고, 앞마당도 있고 해서 너나위님의 말씀처럼 제가 배운거를 월부 동료나 지인들에게 나쁜 선택을 하지는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너나위님 강의는 세상이 알려줬던 내용과는 다른 이야기를 해주고 계십니다.

유튜브나 뉴스가 전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이게 순행이라면 우리는 역행을 해야 할 때 입니다.

 

강의를 들으신 모든 분들께서는 순행하려는 내마음은 잠시 내려두시고 '내집마련' 목표를 모니터 위 벽에 대문짝 만하게 붙이셔서 꼭 내집마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할거구요!

너무나 값진 내용이고 그에 비하면 강의비가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좋은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정글의왕심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