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모임중 선배와의 대화의 시간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조장님께서 알려주시고, 처음에는 “뭐라도 배울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내가 좀 작아지는 것 같고 부담스러운 것도 없지 않았던 것 같다.
대화시간을 위해 미리 드렸던 사전질문들이 “너무 기초적인 질문은 아니었을까, 소중한 시간에 이런걸 질문 이라고 생각하진 않을까”하는 등 생각이 많았던 것 같다.
우리조가 만난 선배님은 ‘채너리’님으로 앳된 모습에 웃는모습이 매력적인 분이었다. 처음부터 너무 좋은 분위기로 이끌어주시고, 최근에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들었는데 조원들이 질문한 것에 대해서 하나하나 본인이 경험한 부분과 실제로 화면으로 보여주시면서 열정적으로 하시는 모습에서 공감을 얻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 내가 한 질문에 대답을 거의 다 해주셔서 너무 감동했다. 8팔하게 움직여서 6억벌기로 약속한 우리조도 내가 생각지도 못한 질문들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많이 부족한 내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후에 나도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배가 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고, 한층 더 성장하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 되겠다’고 다짐한다. 채너리님과 우리 8팔하게 움짇여 6억 벌기조 응원한다...파이팅!!
댓글
늦은 시간에 후기까지 작성하셨군요~! 역시 역시~ 나중에 채너리 선배님 자리에 행복님이 계시는 그날까지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행복님 늦은시간 까지 이렇게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 채너리 선배님의 아낌 없는 고견 말씀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리 조원분들의 질의응답 답변을 성심성의 너무 가슴와닿게 설명해주셔서 감동입니다. 언제나행복님도 우리 조원분들도 한층 성장하는 시간이 였으며 행동으로 옮기고 실천하는 사람이 되길 함께 응원합니다 ^^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