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모임 간 루트는 다음과같다
불당 체육공원→구불당→쌍용동→천안아산역→신불당→다시 불당 체육공원
구불당은 평소에도 몇번 갔었지만 상권이 조금 낡았다. 그래도 발전이 많이 되었다.
아파트는 연식이 20년 정도 되었지만 여전히 입지는 정말 좋았다. 주변 학교도 중학교 초등학교 고등학교도 잘 위치해있다.
쌍용동으로 갈수록 상권이 점차 퇴식되고 아파트는 더 연식이 되어보였다.
천안아산역으로 갈수록 주택가가 많고 상권이 있지만 저녁에 안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신불당쪽으로 가니 신축에 고층이었다. 주변 상권도 좋고 확실히 병원도 많고 공원도 잘되어있었다. 왜 값이 오른지 알것만같다. 나의 현재 드림하우스도 보였다.
조원들과의 대화가 너무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이미 내마기를 2번 듣는 우수님 덕에 신불당>구불당>성성>백석>탕정 순으로 된다는 걸 알았고 보는시각이 조금 넓혀졌다. 번호를 딸걸 하고 조금 아쉽다. 나중에 기회되면 개인적으로 드려보고싶다..
또한 프에르님덕에 아파트 외에도 온갖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보면서 나도 점차 나이 들어갈 때에도 멈추지말고 정진하며 계속 자기발전해나가며 투자해나가야겠다 생각이들었다.
티티옹님을 보면서 같은 지역에서 자라나 이렇게 같이 또 인연이 되어 만난다는 것에 신기하였고, 동질감이 생겨 더 의지가 되었다. 고향에 내려가면 다시 연락하여 찾아 뵈어야겠다.
조장님 및 여러 분들을 보며 정말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젊고 시간 많은 나는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꼭 저포함 다들 내집마련 잘 성공해서 또 뵈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달이 너무나 짧고 야속한 기분이었다…
다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