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지투실 27기 제이(J)든 피(P)든 볶든 튀기든 성공할 5조 다강맘] 5강 강의후기 + 성장후기

26.01.24 (수정됨)

마스터님 오프강의에 갈 수 있다니이~~~ 이렇게 오랜 시간동안 투자활동 하시는 마스터님을 강의에서 직접 뵙고, 투자에 관한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반, 설렘반이었습니다.

 

마스터님께서는 마지막 5강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갖고 가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 말씀주셨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경험해 보신 분들은 어떠한 생각들을 가지고 행동을 했는지에 대해서 배워가야 하는 시간이라고 말씀주셨습니다.

 

성장한 큰 그릇 안에 돈이 담긴다… 성장 마인드를 가진 분에 대한 경험담과 함께 ‘나는 원래…’라는  고정 마인드 셋이 아니라 받아들일 수 있는 수용성을 가져야 함을… 다 큰 성인이기에 이렇게 조언을 구하고 얻을 수 있다는 건 기회이며, 행운이라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배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행하기 위해서, 실행할 수 있는 환경에서 어떻게든 할 수 밖에 없도록 나를 놓음으로써, 그렇게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 내가 완전히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을 때 받아들이겠다. 그런건 없다. 이전보다 성장하는 내가 되겠다…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

 

‘ 가지고 있는 자본금을 계속 불려가고 있는 과정이다 .’ 

 

마스터님의 이번 질의응답은 두 번째 시간인데… 그래서인지 정말 버릴게 하~나두 없는… 마스터님은 마스터님이셨습니다.

 

이번 지투실을 통해서 왜 내가 이러한 행위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이 뚜렷해지고, 해야할 이유를 아니까 해나가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기쁘고, 반가웠던  시간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찾고 싶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가보지 않은 길이기에 당연히 먼저 간 분들의 모습을 따라하는거다… 그래, 나는 월부를 레버리지해서 하려는 거다. 

그런데, 지금은 스스로 두려움을 이겨내는 게 가장 큰 관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 비슷한 패턴으로 돌아간다면, 다시 과거의 나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그건 아니다. 

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게 맞다. 

해결하지 않으면, 똑같은 게 반복되겠구나…

그 촛불이 부동산투자였다. 많은 고민들을 풀릴 수 있었던 키는 투자였다. 버티는 구간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가족이었다. '

 

' 버틴 구간을 통해 만들어낸 결과물들이 앞으로의 고민들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했다. 

이 방향이 맞고 해야되겠다면, 포기하지 않고 이 길을 걸어간다. 

하나하나 해결할 수는 없다… 한꺼번에 해결해야하는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 지금보다 나은 삶이 나를 기다릴 것이다. ’

 

‘ 내가 나를 구제하겠다는 마음으로 그렇게 나아가자.’

 

마스터님을 레버리지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아갈 것입니다. 

마스터님 감사합니다.

 

<나의 성장후기>

  1. 강의 - 5강까지 무사히 완강을 하였습니다. 1강 잔쟈니님의 지방 투자로 10억 버는 방법, 2강 재이리님의 지방투자 계약프로세서의 모든 것, 튜터링데이를 거쳐, 4강 리스보아님의 매물임장방법, 윤이나님의 앞마당 관리로 실전투자까지 이어지는 노하우, 그리고 5강 마스터님의 질의응답까지… BM할 것들 투성이었습니다. 더욱 다음달 실전강의에 광클로 가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2. 임장 - 임보: 150P(아직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저는 벼락치기전략이 있습니다!), 매물: 30개(내일까지 매임하면 완료입니다.) 임장: 10회(10회 받고, 다음달은 2배로… 가자!), 전임: 20회(이렇게까지 부동산에 전화해 봤었던가… 20회 이상은 한 것 같습니다. 투넘버 만들예정입니다.)
  3. 투자 - 전에  해주신 말씀이 있었습니다. ‘맘님은 포텐셜이 터지는 타입일 수 있어요. 사람마다 성장하는 속도는 다 달라요…’ 그 때는 그 말이 왜 이렇게도 슬펐던지… ‘내가 이렇게도 부족한가… ’  

    그리고 그 이후에도 이어서 수강한 실전반… 하지만 투자실력=임보 라고 원씽을 세웠었던 저는 여전히 더뎠으며, 그래서 끊임없는 자괴감에 저를 아래로 아래로 끌어내리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다음달 갑니다! 갈 겁니다. 내 두 발로 투자를 하기 위해 가겠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의 행동들이 헛되지 않았음을 스스로 증명해 내겠습니다. 

 


댓글


지구별조이
26.01.28 00:43

맘님 화이팅!!!!! 악!!!!! 힘들어도 못할거없다!!!! 5달 연속 실전 미쳤다리 진짜 ㅋㅋㅋㅋㅋ 🫢💗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