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처음으로 시도해 본 결과.... 개(대) 만족...

26.01.26

[HOT] 챗GPT로 저품질 없는 AI글쓰기 수익화 (+나만의 챗봇 만들기)

우리는 바쁜 사람들이기에.. 결론부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돈을 내고 강의를 듣는다는거… 예전 수능 볼 때 외에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제 입장에서는 플렉스에 가까운 시도였습니다. 30만원을 웃도는 금액을 지불했는데.. 내가 원하는 내용이 아니면 어쩌지? 환불도 중간에 안 될 텐데? 이만한 가치가 있나? 내가 따라 할 수 있을까?(사실 예전에 블로그를 시도했다 다 내려 놓은 경험 유) 이하 말을 줄이며 만족한 이유 말씀 드립니다. 

 

  1. 쓸데 없는 초기 블로그 설정이나 이런저런 내용으로 강의수 채우는 게 없었다
    가장 중요하고 당장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초기 기초강의를 시작으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만족스러웠습니다.
  2. 본인만 알고 계시는 놀라운 정보(?)를 아낌없이 뿌려 주셔서 너무 흡족하고 감사하기까지
    주신 자료로 바로 실험해 본 결과..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딱 느낀 한 생각, “내가 알고 있던 AI사용법은 쓰레기였구나..”. 이 한마다로 갈음하겠습니다.
  3. 무엇보다 될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전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까지 이끌었지만 도저히 글쓰기의 지속성과 퀄리티를 높일 수 없는 장벽에 부딛혔었습니다. 그때 떠오른 ‘자동화’가 간절했고 그냥 포기하기 이르렀습니다. 이때 이 강의를 듣고 꺼져있던 ‘자신감’이 다시 타올랐습니다. 그래서 한 번 해보려 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실 월부를 통해 부동산 투자가 목표인 저로서는 우선 파이프라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블로그 수업이 신의 한수가 될 거라 생각과 기대가 듭니다. 강의 내용에 정성이 가득한 만큼 꼭 성과가 있도록 최선다해서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다들 희망을 갖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그 ‘희망’으로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댓글


한량보따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