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1/27 목실감칭반시금부

26.01.27

감사

  1. 2026년 1월 27일 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어제도 나를 위해 힘써 준 후배들에게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매일을 함께 한다는 건 정말 큰 행운입니다.
  3. 오늘도 고요한 태양계, 평화로운 지구, 아름다운 자연, 안전한 우리나라에 속해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노력과 가치에 맞게 분배 되는 시스템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희망이 가득한 것에 감사합니다.
  4. 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가득한 것에 감사합니다. 회사에서도 투자에서도 좋은 사람들만 있습니다. 이런 감사한 환경 속에서 삶을 꾸려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5. 공기 중의 산소에 감사합니다. 그 산소를 마실 수 있는 나의 호흡기관에 감사합니다. 마시는 숨에 지금 이 순간을 느껴봅니다. 그리고 내쉬는 숨에 지금 이 순간 살아있음에 대한 감사함을 가득히 품어봅니다.
  6. 나의 루틴들에 감사합니다. 나를 다잡아주고 나를 끌어주는 소중한 의식입니다.
  7. 내 몸을 눕힐 수 있는 공간, 나를 따뜻하고 폭신하게 감싸주는 메트리스, 이불, 베개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일어나서 기지개를 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8. 컴퓨터 앞에 앉아 하루 의식을 시작할 수 있음에, 이 공간에, 이 느낌에, 이 온도에, 이 어두움에 감사합니다. 감사한 하루를 어루만지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9. 오늘도 나를 도와주는 수 많은 물건들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리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이쁜 공주가 존재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따뜻한 몸을 감싸 안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어제도 맥주 안마신 나를 칭찬합니다.
  3. 신문읽기 루틴 추가하고 실행한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