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학교 겨울학기 한겨울에 적적하니? 1루와서 1채 사~ 삼도] 목실감시금부 2월 5일(목)

26.02.06

# 감사일기

 

1. 회사 지원사업 정산 완료되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초조했는데 완료되어 감사합니다.

 

2. 적투 튜터님 바쁜 일정 중에도 적적이들 2월 일정과 투자, 성장 고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응부님과 통화하며 투자 진행 좋은 소식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제 다왔습니다. 오늘 결전의 날 가자!! 반장님 야근에도 항상 반원들 챙겨주어 감사합니다. 공이님 투자 코앞에 두고 있어서 함께 듀근듀근 설레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매도할 때 더 높은 수익 벌어가는 투자 완성하길 응원합니다.

 

4.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주토님, 마끼님, 정원님, 리자님, 나나님 감사합니다. 새벽 2시30분에 인증하며 끈끈한 우정을 쌓을 수 있었던 시간 감사합니다.

 

5. 아침에 아내가 고구마와 유자차 준비해주어 감사합니다. 투자 공부로 집에 있는 시간이 적어도 항상 남편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주는 당신의 배려에 감사합니다. 아빠 보면 쪼르르 달려와서 안아달라고 하는 삼남매 감사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인사나누고 카톡으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쓰다듬어도 도망가지 않는 냥이 감사합니다.

 


 


댓글


삼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