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꼭 감사일기를 써야 할 것 같다.
어제 몰아쳐서 자모님 6개 강의를 모두 듣고 하루종일 머리가 아프고 힘들었는데 오늘은 한결 가벼워진 몸 상태에 일단 감사하다.
오늘의 원씽. 분임 장소 광주 남구 정보를 파악하고 임장루트 고민하기
를 두고 종일 지도를 들여다 봤는데, 이건 뭐 지도에서 뭘 봐야하는건지 그것부터 모르겠다.
스카이브로님을 비롯해서 한분 한분 올려주신 자료들을 열어보니 루트 그리는 법, 안깨지게 지도 저장하는 법 등 노하우들이 가득하다. 따라해보다가 막히고, 또 막히고... 고민만 가득한 안은 채 조모임에 들어갔는데 컴퓨터랑 휴대폰이랑 같이 켰더니 또 버버벅하고... 우리 딸은 안자고 옆에서 계속 말걸고ㅋㅋㅋ
그래도 조모임을 마치고 나니 일단 '하자'라는 마음이 올라온다.
따님 재우고도 정신이 말똥말똥해서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 지도를 열고 일단 거리재기를 누르니 시작이 된다.
시작을 하고보니 남구청에서 시작해서 돌아오면 봉선동 보고, 다른 동네들로 넘어가기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봉선동 루트 완성하고, 백운, 월산, 양림, 방림 루트 완성하고 겹치는 걸 어쩌지 고민하고 있으니 돈나무님의 임장루트 구상이 똭 올라오네...
와~~ 저렇게 묶어서 갈 수 있겠구나!!
유레카다.
조모임으로 배움을 나눠주신 동료분들께 감사하고,
선배의 내공을 실감케 해주신 돈나무님, 스카이브로님의 나눔에도 감사하고,
오늘 잠들지 않고 임장루트를 만들어보는 노력까지 일단 한 자신에게 감사하다.
오늘의 배움 : 일단 한다.
루트 그릴 때는 네이버 부동산에서 지도를 열게 아니라 카카오맵을 열어야 한다.
ㅎㅎㅎ
봉선동임장루트.png
댓글
후레이님 임장루트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