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월 신청] 잘못사고 후회말고, 집사기 전 - 너나위의 내집마련 기초반
너나위, 용용맘맘맘, 자음과모음

작년 연말 친구의 추천으로 월급쟁이 부자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관련 유료 강의라고 하는데 저의 첫마디는 "그걸 돈주고 듣나" 였습니다.
그러면서도 너나위님의 강의 스타일 그리고 친구가 느낀점을 하나하나씩 알려주는데 그 사이트 뭐라고? 하면서 저도 슬슬 빠져 드는 것이었습니다.
부동산에 관심은 있으면서도 말만 관심이 있지 정작 뭘 해보려거나 도전은 하지 않고 뉴스 정보 정도에서 그치는 수준이었습니다.
강의 신청전 검색도 해보고 친구에게 많은 조언도 들었습니다.
강좌명은 내집마련 기초반이지만 경제관념이나 투자, 부동산의 첫걸음 정도로 괜찮을거라고 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첫 강의 부터 어렵지 않게 설명을 해주시고 몰랐던 용어도 차츰차츰 알아가는게 즐거웠습니다.
20살에 한달에 100만원 모아서 1년이면 1200만원 10년이면 1억2천.성실히 일해서 열심히 모으면 난 30살이면 아파트를 살수 있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10년뒤 물가 상승과 화폐가치는 달라져 있었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은 결혼도 했고 자녀도 2명이고 100만원 저축은 가능할지라도 1억2천으로 집을 살수 있을까? 생각을 하는데 그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제가 지금 1주택자 인데 매매전 이 강의를 듣지 못했다는 점이 많이 아쉽습니다.
지금이라도 너나위님을 알게되었으니 이제 앞날을 잘 헤쳐나갈 자신감이 생겼다는것은 참으로 행운이고 고무적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겁니다.
댓글
부자윤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