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내집마련기초반 42기 34조 행크한걸입니다.
오늘.. 너나위 선생님의 2시간 라이브강의는 정말 개인적으로 재능기부하신듯한 감동이였어요.
후기를 쓰려고 접속해서 강의 자료가 올라왔나 봤더니 아직 안올라 왔더라구요. ^^
갑자기 로딩이 되면서 자료가 올라와 클릭해서 보는데... 너나위 쌤의 편지가 있어서 그것부터 봤어요.
10년전 너나위쌤 얘기가.. 제 얘기를 써놓으신듯 뭉클해서.. 코찡했어요 ㅠ
너나위 쌤~~ 응원의 편지글... 너무 감사해요.
사실 많은 강사님들이 수많은 강의를 하시겠지만, 내 자신에 대한 이해를 돕는 질문지까지 제공해주실지 몰랐습니다.
부동산으로 뭔가 시작하기 전에 뜻밖의 나를 돌아보는 시간, 아주 기본적인 나의 성향을 체크할 수 있는 시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부동산공부는.. 강의를 들을수록 많은 분야를 공부해야하는것 같아요.
부동산의 지식 기초적인것은 당연하고, 정책과 대출부분도 중요하고, 현 부동산 흐름도 잘 봐야하고, 현재 나의 예산을 산출하는것도 주먹구구식으로 해서는 영끌이 될 수 있다는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멘탈관리와, 건강관리,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독서까지... 정말 요즘 하루 24시간이 부족해요.
부동산 관련 공부와 강의듣기 과제, 독서, 직장생활, 직장 내에서 숙지하고 준비해야하는 것들, 챙겨야하는 가족, 몇 안되는 지인들과의 소통 등등.. 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가요.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월부라는 공간이 있음에 감사하고, 좋은 자료들로 값진 강의를 준비해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셔서 감사하네요.
그간 종잣돈이 얼마 없어서 등한시했던 부동산공부... 이제부터 종잣돈 마련을 하며, 기초를 탄탄하게 잘 잡아둬야겠어요.
그 배경으로 월부와, 너나위 선생님. 그리고 동료들을 만나게되어 너무 설레이는 밤입니다.
수년이 지나고, 저도 제 이름으로 자가가되든, 전세를 낀 제테크가 되든 등기를 친다는 표현도 자랑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도 모두 응원드립니다.
곧 값진 경험담과 후기로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와 응원을 드릴수 있는 행크한걸이 되고싶습니다.
언젠가.. 꼭.. 너나위 선생님도 뵙고 칭찬받고싶어요. ㅠㅠ 애썼다고... ㅎㅎ
댓글
행크한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