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밥잘 선생님의 임장 보고서 강의를 듣고 나서 임장 보고서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게 된 느낌입니다.
알려주신 대로 차근차근 얼른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무엇보다 잘 몰랐을 때의 두려움보다 알려준 대로 해보고 싶단 마음이 큽니다.
이전에는 임장/임장 보고서에 대해 알지 못하는 부분에 대한 낯선 마음, 그리고 두려움이 컸기에 실행을 나중으로
미루려 했던 것 같은데, 강의를 듣고난 지금은 ' 잘 모르면 물어보면 되지 뭐! 일단 해보자 잊어버리기 전에!' 라는 마음이 들어요. 이런 생각이 드는 게 신기하긴 하지만, 어찌 되었든 기분은 참 좋습니다.
이런 느낌이 들도록 너무 좋은 내용으로 열정을 담아 알려주신 밥잘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무엇보다 강의를 들으면서 대부분의 내용에서 '아 이렇게 하는 거구나' 하는 깨달음의 순간이 있었던 반면,
어느 부분에서는 '와 나도 저런 결론을 낼 수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그런 생각이 들 걸 꼭 아셨는지 강의 막바지에 용기의 말도 해주시더라고요.
임장,임보의 벽 앞에서 할 수 없는 핑계를 생각하지 말고,
'나도 할수 있을까' 에서 '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로 생각을 바꾸라고요.
임장의 첫걸음을 실전준비반에서 시작한 제 자신이 운이 참 좋은 사람 같다고 느꼈습니다.
실전준비반에서 끝까지 해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우선 해낸다'에 집중하며, 과제를 제 시간 내에 내면서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요즈음이기에
더욱 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할 수 없다.
저 역시 남은 인생은 가치 있는 부자로 살고 싶다는 꿈이 있기에, 꼭 해내겠습니다.
밥잘님처럼 10억 달성기를 쓸 수 있는 그날을 그리며,
알려주신 '이제부터 해야할 3가지'에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량적목표/데드라인/몰입 -주20시간이상/매월1개의 임보/매년1채투자
옳은 방법으로 실행하고 이를 반복해서 목표를 달성해내겠습니다. 반드시 해냅니다.
또한 안내해주신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책은 저도 좋아하는 책인데, 소개해주셔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반가웠습니다.
"누구나 부를 이룩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소망이 부를 가져다 주진 않는다.
부를 열망하고 마음을 완전히 쏟아붓고
확실한 방법과 수단을 계획하고
실패를 생각하지 않고 고집스럽게
그 계획을 따라야만 부가 찾아온다"
확실한 방법과 수단은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이를 고집스럽게 따르는 것은 저의 몫이라 생각해요.
자신있어요.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