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이번주 주말 첫 단임을 앞두고 밥잘님의 강의를 모두 들었습니다. 강의 내용이 많아 사실 지금 교재를 모두 덮으니 생각나는 것은 시세 지도와 입지 분석이라는 용어 밖에 머리에 남아 있지 않지만(ㅠㅠ) 마지막 강의에서 밥잘님께서 하신 말씀은 또렷하게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너무 많았지만 꼭 해야 하는 단 한 가지 이유,
남은 인생은 가치 있는 부자로 살고 싶다는 꿈”을 위해
‘5년 후 또 후회하지 않겠다는 절실한 마음’을 되뇌이면서 열심히 배우고 잃지 않은 투자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늦은 것 같고, 나도 할 수 있을까라는 의심이 자꾸 들지만 밥잘님께서 말씀 하신 대로 이렇게 월부에서 실전반 수업과 같은 강의를 듣게 되고, 함께 이 길을 걸어가는 37조 조원, 그리고 처음이라 하나부터 열까지 막막하고 느린 제게 정말 등불 같은 도움을 주시는 고마운 '잔잔한 등불' 조장님을 만나 부동산 투자에 대하여 배우기 시작한 것이, 혹시 그동안 내가 수없이 흘려 보내 버린 ‘내 인생의 새로운 기회’ 중의 하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며 오늘도 '실패 없는 임장보고서 3step'인 ‘안·켠·쓴’을 실천하려 합니다.
1. 책상에 앉는다.
2. 컴퓨터를 켠다.
3. 임장보고서를 쓴다...
그런데 이미 눈이 감기는데 .... 내일 아침 출근도 해야하고 어쩌지???
저도 언젠가는 밥잘님이 허름한 카페에서 8시간에 걸쳐 ‘10억 달성기’를 쓰신 것처럼 저도 5년 안에 시세 분석 잘 하고, 나의 앞마당 만들어가며 1등 뽑기와 가치 판단에 토대가 되는 완성도 높은 임장 보고서 만들어가는 제 이야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으어... 눈이 감긴다.. 저도 하루하루 잠과 사투하는데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천천히 템포 조절하셔요~ 5년 뒤 소중한 10억 달성기 올라오길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