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엘라초이입니다.
2주차 강의에서는 임장보고서 쓰는 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지난주 과제가 임장보고서 쓰기였는데, 지난주에는 임장보고서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떤 내용이 들어가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과제 제출하기에만 급급하다 보니 내가 맞게 하고 있는건지 계속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탬플릿에 나와있는 대로 하라고 하시니까 일단 하긴 했지만 궁금했던 내용이 참 많았었는데,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께서 이번 강의를 통해 임장보고서를 A부터 Z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속이 시원했습니다. 특히, 이 부분에 들어갈 자료는 어디에서 찾는지, 초보자는 어디까지만 해도 괜찮은지 등에 대해 말씀해 주신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밥잘님의 경험담을 공유해 주셨는데, “나만 빼고 다 잘하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할거라는 말씀에 제 마음을 들킨 것 같아 부끄럽기도 했고, "잘할 필요 없이 매일의 노력을 쌓아가면 된다"는 말씀에 다시 한번 의지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수시로 이번주 강의 교안과 제가 작성한 보고서를 비교해 보면서 임보에 대해 하루빨리 익숙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할 수 없다"는 말을 가슴에 새기면서,
지금은 많이 서툴고 잘 못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내 앞의 기회들을 제대로 잡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경험이 녹아있는 따뜻하고 알찬 강의를 해주신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께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저도 실준반을 처음 듣고 1주차 과제를 하고나서 2주차 강의를 들을때 속이 뻥 뚫리더라구요~ ㅎㅎㅎ 엘라초이님도 같은 감정을 느끼셨네요! 지금처럼 꾸준히 하신다면 누구보다 잘 하실수 있습니다 엘라초이님~ 같이 꾸준히 해봐요! 일단 실준반 완료를 위해! 강의수강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엘라초이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할 수 없다." 강의 듣느라 애쓰셨어요. 과제 완료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