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임장보고서를 써야 하는 필연적인 이유를 깨닫게 해준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실준반 5늘도 심기1전 열정을 불4르조 슈렉]

  • 24.01.20



안녕하세요~ 오늘도 슈퍼리치들에게 렉카(견인차)역할을 해내고픈 슈렉입니다!!


이번주는 회사에서 가정에서 무언가 계속 정신없고 어려운 일이 연속되는 한 주였는데요

보통 3주차에 많이들 지치신다는데 저는 이미 2주차에 지치기 시작한 거 같습니다.


그래도 완강 완수를 위해 이렇게 늦게나마 컴퓨터를 키고 앉았습니다. 밥잘튜터님의 조언대로요~

임장보고서를 지난 주 어렵게 겨우겨우 거지같이 완성만 하고 나서 정말 말 그대로 완수의 개념으로 해내기는 했습니다만..

생각을 정리하고 글을 쓰고 하는 것은 제게는 많이 어렵지 않지만, 여러 가지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수치화하고 장표를 만들어 내는 일은 너무너무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제 투자에 관한 의견이나 결론을 임장보고서에 담기는 커녕 기본적인 장표 완성만도 너무 힘든 일이었지만, 샤샤튜터님의 훌륭한 템플릿이 저를 그나마 완성하게 도와주었습니다.

이번주 과제도 무언가 기대되네요!!!


밥잘튜터님처럼, 저도 40대 중반을 향해 가는 시점에 이제사 부동산을 알아보고 싶다고 월부에 입성한 늦깎이 학생입니다.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이기도 하구요.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정말 공부할 시간이 내기 어려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공부하고픈 40대 아줌마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기본에 충실해서 계속 해내면 할 수 있다고 용기를 듬뿍 몸소 보여주신 밥잘튜터님 덕에 마지막 강의에서는 저도 모르게 울컥했습니다. 열심히 따라하고 배운대로 하다보면, 저도 언젠가는 투자 판단이 가능한 임장보고서를 아니 더 나아가 투자를 고심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임장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겠죠?


물론, 임장보고서 작성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건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과정도 결국은 제대로 된 남들보다 많이 벌고 잃지 않는 투자를 하기 위한 과정이라는 것을 계속 생각하고 너무 압박을 느끼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제가 좀 더 단단해지고 흔들리지 않는 투자자로서의 공부를 계속 이어나가려 합니다.


유리공들이 불만을 쏟아내고 회사에서는 자꾸 일이 많아지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서 잘하지는 못해도 꾸준히 해내려고 합니다. 그게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일이니까요.


실준반 동기 여러분 우리 모두 힘내서 오늘도 한발자국만 더 내딛는 삶을 이어나가 봐요~!!!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배콩s
24. 01. 20. 22:09

슈렉님 강의후기 보니까 힘나네요 ㅎㅎ 꾸준히 하실 슈렉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