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오늘도 슈퍼리치들에게 렉카(견인차)역할을 해내고픈 슈렉입니다!!
이번주는 회사에서 가정에서 무언가 계속 정신없고 어려운 일이 연속되는 한 주였는데요
보통 3주차에 많이들 지치신다는데 저는 이미 2주차에 지치기 시작한 거 같습니다.
그래도 완강 완수를 위해 이렇게 늦게나마 컴퓨터를 키고 앉았습니다. 밥잘튜터님의 조언대로요~
임장보고서를 지난 주 어렵게 겨우겨우 거지같이 완성만 하고 나서 정말 말 그대로 완수의 개념으로 해내기는 했습니다만..
생각을 정리하고 글을 쓰고 하는 것은 제게는 많이 어렵지 않지만, 여러 가지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수치화하고 장표를 만들어 내는 일은 너무너무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제 투자에 관한 의견이나 결론을 임장보고서에 담기는 커녕 기본적인 장표 완성만도 너무 힘든 일이었지만, 샤샤튜터님의 훌륭한 템플릿이 저를 그나마 완성하게 도와주었습니다.
이번주 과제도 무언가 기대되네요!!!
밥잘튜터님처럼, 저도 40대 중반을 향해 가는 시점에 이제사 부동산을 알아보고 싶다고 월부에 입성한 늦깎이 학생입니다.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워킹맘이기도 하구요.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정말 공부할 시간이 내기 어려운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공부하고픈 40대 아줌마이기도 합니다.
물론, 임장보고서 작성 자체가 목적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건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과정도 결국은 제대로 된 남들보다 많이 벌고 잃지 않는 투자를 하기 위한 과정이라는 것을 계속 생각하고 너무 압박을 느끼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제가 좀 더 단단해지고 흔들리지 않는 투자자로서의 공부를 계속 이어나가려 합니다.
유리공들이 불만을 쏟아내고 회사에서는 자꾸 일이 많아지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서 잘하지는 못해도 꾸준히 해내려고 합니다. 그게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일이니까요.
댓글